메뉴
  • zenilvana
  • 禪涅槃(선열반) (zenilvana)

황교안이 文과 짜고 친 고스톱인가?
04/16/2020 08:04 댓글(1)   |  추천(16)

더민주당의 국회의원의 수를 180석 이상을 허락한 것이 과연 天心(천심)인가? 정말인가? 아무리 머리를 조아려도 해명이 나오지 않는다. 패배한 자유보측에서는 부정선거를 외치고 나온다. 왜냐? 도무지 설명이 않된다.


文빨이가 그토록 국가의 안위를 저바리고 中共과 북한의 어린아이에게 차마 상상을 초월하는 천대를 받으면서도 그들에게 아첨하는 짓거리를 계속했으며, 헌법을 위배하며 온갓 비리를 저질렀어도 그래 대한민국의 인심이 빨갱이들 무리에게 권력을 맡긴다는 말이냐?

전혀 이해가 되지 않는다. 그런데 말씀이야...미래통합당의 당수한다는 황교안이 그 모든 부정행위를 한번도 비판하지 않았고, 국민들로 하여금 종북이들 주사파들의 공산화 음모를 밝혀주지 않고 계집애같이 아기장거리다 완패를 당하고 말았다.


아니! 자유민주주의 헌법을 개정하여 공산사회주의로 향하려는 文빨갱이를 공격하며 우파의 권력을 회복하려는 의지가 전혀 없었다는 이야기는 무었을 말하냐? 그들 우파들이 지난 수십년 해먹은 부정행위에 식상했던 국민은 "콩으로 메주를 쑤어야" 한다는 말을 귀가 닳토록 나발을 불어도 전혀 듣지 않기로 작정했던 것이 아닌가 한다. 


그렇게 외칠 당사자인 황교안은 어째서 단 한번도 시원하게 이런 공산화 운동을 지적하지 못했다는 말이냐? 요약하면 황교안 지도부는 文의 간첩들이었다. 황교안이 배신 기회주의자였던 김종인을 불러다가 간첩짓을 해달라고 했으니, 황빙신도 한 통속의 스파이가 아니란 말인가? 


단 한가지... 황교안이 文과 짜고 친 고-스톱이 아닐까? 바로 이 점을 지적하신 분이 바로 화장수씨다. 아래의 You Tube방영의 주장을 경청하시기 바란다.


https://www.youtube.com/watch?v=n-x7-vn61X8



https://www.youtube.com/watch?v=YTXgPPVqJ5A



https://www.youtube.com/watch?v=IAXtwiEozFM



禪涅槃

4/16/2020

이런 일 저런 생각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