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zenilvana
  • 禪涅槃(선열반) (zenilvana)

自滅(자멸)을 서두르는 文빨갱이
04/13/2020 11:04 댓글(2)   |  추천(18)

문빨갱이가 희망하고 원하는 것이 사회주의 사회를 건설하자는 것이다. 박정희 대통령의 한국이 피나는 노력으로 이룩한 '한강의 기적'은 자유시장경제에 충실했기 때문이었다. 한국은 자본도 부족했고, 또한 시장규모가 적었음으로 비록 공장건설이 활성화되어 실업자들을 구제하려고 하더라도 국내에서 생산된 물자를 전부 소진할 수가 없었다. 


그리하여 외국자본을 들여다가 공산품을 만들어 유휴 노동자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했고, 그 댓가로 그들에게 임금과 수당을 줍으로써 국민에게 좀 더 좋은 환경을 누리게 했던 것이다. 그런데 無識한 文빨갱이는 이미 망해버린 소련식의 통제경제, 다시 말해서 국가가 경제활동의 전부를 관리통제하는, 함으로써 '부자는 더 부자가 되고 가난한 者는 더욱 가난해지는 불공평의 자유경제를 종식시키려 했던 것이다.


북한이 1960년 말까지 그런 경제방식, 즉 사회주의적 통제경제, 를 이어오다가 결국 지금 북한의 국가파산에 이르게 된 것이 아닌가? 목택동도 이와 같이 정부가 경제를 관리하는 방식을 고집하다가 점차 국민이 못 살게 되는 것을 보다 못한 등소평이 "검정고양이든, 흰 고양이든 쥐만 잘 잡으면 된다", 즉 黑猫白猫理論의 30여년 만에 中共이 세계에서 두번째의 경제강국으로 급성장했던 바이다. 여기서 검정고양이는 공산주의 통제경제를, 흰고양이는 자본주의의 자유경제를 의미한다.


國富論의 저자 Adam Smith의 경제 기본원칙은 "경제는 수요와 공급이 시장에서 이루어지고 그 거래에는 국가란 제3의 힘이 개입하지 않는 한도 안에서 잘 성장한다"이란 이론을 주장하였다. 그의 경제이론에 따라 서방국가가 18세기 이래로 번영을 이루었다. 문제는 자본가들이 지나치게 노동자를 착취함으로써 富의 불균형이 생겨났고, 결과적으로 사회적 소요가 발발했다. 


이러한 자본주의의 모순을 지적한이 Karl Marx가 그의 책 Das Kapital가 共産主義의 이론적 근거를 제시했고, 그것이 현실화 된다는 것이 제정러시아를 쏘비엩의 공산국가와 동구라파의 여러 나라들, 그리고 中共, 북한, 최근에 이르러 종북이 주체사상파들의 생각들이다.


그러한 진보사상(?)을 70년동안 실험하다가 쏘련연방이 붕괴되었고, 지금에 이르러 북한과 中共의 경제가 폭망하는 마당에 서있는 현실이다. 그런 경제역사를 무시한다 할까, 아니며 아예 無知한 文멍충이가 한국을 다시 공산경제로 지향하기를 원하고, 실제로 그렇게 文정부가 한국의 경제체제를 바꾸어 왔었다. 


그러면서 시진핑과 같이 신라젠과 같은 부정행위를 했고, 원자력 발전소를 운행중지를 시키는 등등, 국가예산을 분배경제라는 명목으로 거저 나누어 주는 정책을 펴고 있다. 베네주엘라도 분배를 위주로 하다가 망하고 있는 나라다. 대체로 사회주의 경제는 생산은 국가가, 백성은 공짜 밥을 먹게 하는 정책이다. 쉽게 말해서. 일하지 않고 배불려 사는 지상의 낙원을 느그들 무식한 백성들에게 약속한단다. 


요는 민주주의에서는 백성의 공짜정신을 충만시키면 永生(영생)의 독재를 할 수 있다는 理論이라 할지... 이런 점에서는 교회와 매우 흡사하다.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天堂을 약속하고 가난한 신도들의 膏血을 빨아먹는 일부의 대형교회들의 수작... 그런 속임수에 놀아나는 한국의 좌파투표자들과 잘못된 한국교회에 미친 사람들이 불쌍할 뿐이다.


등소평의 정권을 이어 두어명의 중국집권자들이 정치는 공산주의, 경제는 자유시장경제를 추진했으나 시진핑 황제가 등극하고 나서는 모택동의 공산당의 독재를 강화하고 시장경제에 간섭하는 정책을 했던 결과는 오늘날의 中共이 망쪼의 길을 걷고 있음을 아래의 영상에서 이야기 하고 있다. 그런 전철을 문재인 빙신이 다시 밟고자 하니... 한국의 장래가 암울하다 하지 않을 수 없다. 


https://www.youtube.com/watch?v=8ICcJ_zPhkA



https://www.youtube.com/watch?v=I1WNg_z-WlE

禪涅槃

4/13/2020

이런 일 저런 생각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