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
  • young lim(涉 川) (ykad1990)

트럼프만 믿는다
03/28/2018 06:03 댓글(1)   |  추천(7)




Image result for i?¸e?¼i?? e¹i ?i? e¬¸i?¬i?¸Image result for i?¸e?¼i?? e¹i ?i? e¬¸i?¬i?¸

북한의 비핵화는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이 추진하는 강공 압박이 정답이다. 트럼프는 마음 변하지말고 미 북 회담에 대비해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8일 오전(현지시간) 북한 김정은의 전격 방중과 관련, 

첫 입장을 내놨다.

시진핑 중국 주석으로부터 김정은이 북미 정상회담을 고대한다는 메시지를 전달받았다고 밝히면서도, 당분간 북한에 대한 최대 압박은 계속될 것임을 분명히 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트위터를 통해 “지난밤에 중국 시진핑으로부터 그와 김정은의 만남이 매우 잘 됐고 김이 나와의 만남을 고대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또 그 회담 이전까지는 “유감스럽게도 최대한의 (대북) 제재와 압박은 어떤 비용을 치르더라도 유지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수년간, 그리고 많은 정부를 거치는 동안 한반도의 평화와 비핵화는 아주 조그만 가능성조차 없다고 모든 이가 말했다”고 전제한 뒤 “그러나 이제 김정은이 자기 인민과 인류를 위해 바른 일을 할 좋은 기회를 맞았다”면서 “우리 만남(북미 정상회담)을 기대하시라”라고 강조했다.


살아가며 만나는 이야기들......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