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True History
  • Ike Is Best (teddykim)

워런: 트럼프 2020년엔 대통령이긴 커녕 자유의 몸도 아닐 수도 있다 (감옥 간다 예시)
02/14/2019 20:02 댓글(0)   |  추천(3)

민주당 대선 주자 워런:  2020에 트럼프 감옥갈 것 예시 (로리티코 캡쳐)



워런: 트럼프 2020년엔 대통령이긴 커녕


자유의 몸도 아닐  있다


이유를 묻는 질문에  답하길


각종 의혹으로 조사중인 사건만 봐도 있다


민주당 유력 대권 후보자  엘리자베스 워런


자신을 조롱하는 트럼프에 직격탄 날려


뉴욕시장 블룸버그: 500억불 트럼프 낙선에


멀러 특검외에도 대통령 취임식 모금과 유용 수사등


줄줄이 늘어선 수사 내역 아래에 요약

 

민주당에서 내년 대선 에비 선거에 출마하겠다고 나서는 사람이 날만 새면 새사람이 나설 정도로 빼곡히 들어서고 있으나, 가운데 가장 유력한 후보는 누가 뭐라고해도 현재 매서추세츠 출신 상원의원이며   하버드대학교 법학 대학원 교수였든 엘리자베스 워런 (Elizabeth Warren)이다.


그녀는 대선 출마를 정식으로 선언하고, 아이오아 주의 시더 래피즈 (Cider Rapids, IA) 에서 행한 연설에서 트럼프는 임기를 다못채울 같다고트럼프를 정조준하여 포화를 퍼부었다.


이어서 그녀는 2020년께에는 트럼프가 대통령이 아닐 수도 있고, 사실상 (트럼프) 자유의 몸도 아닐 수도 있다 말해서 때가되면 트럼프가 감옥에 들어 있을 있다는 암시를 던졌다.


연설이 끝나고 나서 한참 뒤에 기자들이 그녀에게 그녀의 발언에 대해 부연해달라는 요청을 받자, “여러분들, (몰라서 물으십니까?), 트럼프가 현재 얼마나 많은 의혹으로 수사받는지나 아십니까? 지금은 멀러 특검 (Special Counsel Mueller) 수사 하나만이 아니잖아요.  수사가 도처에서 이루어 지고 있지요.  그리고 그들 수사는 매우 위중한 것들입니다라고 짧게 답했다.


한편, 뉴욕 시장을 두번이나 지낸 억만장자 마이크 블룸버그 (Mike Bloomberg) 트럼프의 2020 대통령 선거에서 낙선시키는데에만 500억불을 사용하겠다고 발표하여 민주당계 갑부들이 적어도 트럼프만은 재선이 안되도록 돈줄을 풀어 놓을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의 각종 행적에 대한 의혹을 수사 중인 것이 워낙 많은데 가운데 특히 중요한 것을 가지 소개 드린다.

 

***멀러 특검 수사 사건


1.       러시아 정부의 2016 대선 개입: 러시아 정부 정보 기관이 직접 사이버 침투와 자료 절취

2.       위키릭 (WikiLeaks) ?재롬 코시에 따르면, 트럼프 수하 인사들이 위키릭스가 러시아측에서 해킹한자료를 발표하리라는 것을 미리 알았음. 트럼프 보좐관인 로저 스톤 코시는 기소당할 것이라고 말했음

3.       중동 국가 영향력 취득 의혹?사우디, UAE, 그리고, 이스라엘이 트럼프 행정부에 영향력을 높이려고 대선  자금을 대주고, 특히 트럼프의 사위 재러드 쿠슈너가 연결 고리인 것으로 보임.

4.       매너포트 (Paul Manafort: 트럼프  대선 위원장) 관련 의혹 ? 그는 이미 여듧 (8) 가지 건에 기소되었고, 그와 밀접한 관련자들도 유죄 플리딩을 했음.

5.       모스코 트럼프 타워 --  트럼프 집사 코언 (Cohen) 국회에서 트럼프를 위해 모스코의 트럼프 타워 건립 상담이 예선 전에 끝났다고 위증했음을 시인했다. 사실상 상담은 계속되었다 한다. 트럼프의 장남이 일로 조사를 받을 것으로보임.

6.       대선 준비위원들의 러시아와의 접촉 ? 국가 안보보좌관 마이클 플린 (Michael Flynn) 대외 문제 보좌관 조지 파파도플러스는 러시아와 접촉한데 유죌를 인정해씀

7.       사법 방해 (Obstruction of Justice) --  FBI 국장 코미 해임은 러시아 개선 개입 수사 방해 작업으로 비춰짐.


***뉴욕 남부지역 연방 검사국 수사 사건


8.       대선 자금 유용과 트럼프 조직 재정 의혹 --  트럼프의 여이네에게 입막음 돈을 것과 관련해 코언은 트럼프의 지시에 따랐다고 증언함

9.       대통령 취임 자금 ? 취임식 준비위원회가  모금한 일억 칠백만불 ($107 Million) 가운데 일부가 외국에서 기부한 것으로 보고, 일부가 잘못 사용되었다는 의혹. 적어도 오만불은 우크라이나의 기업가로부터 기부 받았다고 매너포트가 인정했음.

10.   트럼프 수퍼팩 (Trump Super PAC) ? 취임식 기금에 트럼프의 수퍼팩 자금과 리빌딩 어메리카 나우 (Rebuilding America Now) 자금이 유입되었다는 의혹.

11.   외국인  로비 ? 몇명의 외국인이 외국을 위한 로비스트로 등록을 하지 않고 로비 활동을 했다는 의혹.

 

***워싱턴 DC 연방 검사국 수사 사건


12.  마리나 부티나     NRA 관련 ? 러시아 스파이로 밝혀진 부티나의 총기 옹호 기관 침투 사건.

 

***버지니아 동부연방 검사국 수사 사건


13.   엘레나 쿠시아노바 사건  --  그녀는 인더넷 연구소의 주임 회계사인데, 버지니아 주와 법무부의 방첩 부서가 담당한 사건으로 머러 특검과 별도로 수사하는지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14.   터키 정부 영향력 행사 관련 ? 미국 펜실바니아에 사는 회교 성직자인 페툴라 굴런이 터키의 실패한 군사 쿠데다를 사주한 사건 관련 플린이 터키에 협조했다는 의혹

 

***뉴욕 , 뉴욕 , 기타 검찰총장 수사 사건


15.  탈세  의혹 ? 뉴욕 타임스에 의하면, 트럼프가 적어도 5억불 ($500Million) 새금 혜택을 받았다 (= 탈세?)

16.  트럼프 재단 ? 뉴욕 검찰 총장은, 뉴욕 타임스의요약 보도에 따르면, 트럼프 재단을 선거 자금법위반과 불법적 선거운동혐의로 고발하였고, 신임 검찰 총장은 전에 발표한 것보다 훨씬더 광범한 수사를 진행하겠다고 발표했음.

17.  부당 소득 취득 ?매릴랜드 주와 워싱턴 DC 검찰 총장은 트럼프 대통령이 헌법에 규정한 부당소득 취득 금지 조항 (Emoluments Clause of the Constitution) 위반했다고소환장을 발부했다. 헙법의동 조항에 따르면 대통령은 현직에 있는 동안 외국 정부로부터 금품을 수수ㅎ을 금지한다

사우디 정부가 2016 선거 뒤에 워싱턴 있는 트럼프 호텔에서 객실 500개를 사들였다는 점을 수사하고 있음.

 

과거를 되돌아보면 미래를   있다(관왕지래觀往知來)

 

Copyright 2019 Teddy Kim  All Rights Reserved

 

추기 글을 읽어 주시는 독자 제위께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편의 글을 올립니다.   혹시 제글 <필명(Ike Is Best (teddykim)>   보이지  않으면  테마별

 밑의  박스   뒤에 있는기타 항목을 누르시면 제 글을 보실 수있읍니다

 글은 모두 테마별 선택을 기타  잡고 있읍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teddykim 으로 

들어 가셔서,  왼쪽 칼럼  아래 있는 달력  밑금이 있는 날짜를 누러셔서 최근 

기사를 접하실  있읍니다.

 

오늘도 제 글을 애독해 주셔서 다시   감사를  드립니다. --- Teddy

 

공감을 하시면추천을 눌러주시고동료들에게도 퍼날려주십시요.


트럼프 백악관의 하루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