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True History
  • Ike Is Best (teddykim)

한미동맹을 스스로 깨자는 잔당 (자한당) 대표 주자
01/25/2019 17:01 댓글(0)   |  추천(5)

한국내 여론 조사 결과와 상관 없이 미국은 안 보낸다


한미동맹을 스스로 깨자는 잔당 (자한당) 대표 주자


전술핵   생각도 않는데 김치국부터  마시다


나라 거들내는 자체 개발로


북한 개발은 미국 전술핵  남한 도입이 주범


소련 붕괴하자 도루 철거해


뭐든 미국 마음이지 우리에게 선택권 없어


만일 개발 착수하면 유엔 경제 제재 착수


수출주도형  한국 경제로는


북한보다 압박 받아

오래  폭망


찌끄기 당의 쓰레기 발상에 속아 넘어 가지 말아야

 

어느 유명한 작명의 대가는 자유 한국당을 줄여서 부르는 자한당을 빨리 발음하면 잔당” <찌끄러기> 이되어서 듣기 좋지 않다고 말하자 동석했든 나경원 의원도 수긍이 간다고 말했다한다.


이러한 차제에 보수의 찌끄러기들의 대표 (잔당 대표) 되겠다는 일부 군상들 가운데, 북미간의 핵협상에 일희일비할 것이 아니라 아예 대한민국이 핵무장을 해야한다고 주장하는 정신이 약간 햇가닥한 Nom 나왔다.


이런   Nom 현실적으로 독자 개발이 가능한지, 그렇게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는 단일초도 생각해보지도 않고, 오직  강경하게 목청만 올리면 표가 나와서 내가 당선되고보자는 얄팍한 셈법으로 찌끄러기들의 표나 따고 보자는 골빈당의 대표로 있다.


방송 보도에 따르면, 찌끄러기 당의 공식입장인 전술핵 (한국) 재배치보다 훨씬 클릭한 것이며, 다른 미친Nom 2 박정희의 출현을 고대한다고 한다. 찌끄러기 들한테서 무엇을 기대할 있으랴? 오직 쓰레기 같은 착상외에 무얼 바랠 있을까?


그렇다면 현실적으로 한국의 자체 개발과 핵무장이 가능할지 한번 살펴 봅시다.


우선, 잔당들이주장하는 전술핵 재배치 부터 살펴봅시다먼저 미국은 1958년에 전술핵과 단거리 원자포 한국에 들여 왔는데,  결국 이것이 북한의 핵무장으로가게한 주범이라할 있읍니다.


1991년에 소련이 붕괴하자 한국에 전술핵을 두어둘 필요성이 없어지자 전술핵을 철거해 갔읍니다. 이처럼 미국은 자국의 이익을 위해서 핵을 한국에 배치하기도 하고 철거해가기도 합니다.


더군다나, 미국이 북한과  한반도 비핵화협상을 벌리고 있는 상황에서 <찌끄러기>당이 김치국 마시며 졸라댄다고 전술핵을 다시보내줄거라고 믿는 그들은 산타 할아버지가 다음 크리스 마스 선물로 총알이 권총 보내달라고 졸라대는 철부지 어린애 같은 녀석들로 보입니다.


그런데, 느닷 없이 자체 개발하자고 발광하는  Nom 들의 억지가 현실적으로 성사 가능한지 알아봅시다.

한국에서는 박정희시절에 몰래 핵개발을 시도했다가 이것이 발각되어 다시는 않하겠읍니다고 손이야 발이야 삭삭 빌고 그만 두었읍니다. 그대신 미국의 우산 아래 안주하기로 약속하고 지금까지 왔읍니다.


독자핵 개발에 나선다면, 미국의 핵우산에서 벗어나겠다는 선언과 같아서 먼저 미국은 한미 방위 조약 폐기를 결정하고 한국 정부에 통고하며, 일년 후에 효력이 정지되고 미군을 철수시킬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북한은 자신들이 가진 쏘지 않고 남한 덕분에 한미동맹 폐기에 미군 철수라는 과실을 한푼들이지 않고 달성할 있게되어 감사하고 감사하겠지요.


한국이 핵무장을 위해 NPT (핵확산금지조약) 탈퇴하면, 바로 유엔의 경제제재에  들어가서 핵연료를 비롯해서 핵폭탄 제조에 필요한여러 가지 자재를 수입할 없게하고 석유등 자원의 수입을 금지할 것이며, 대부분의 한국 주종 수출품의 대외 수출이 막힐 것입니다.


특히 중국은지난번 사드 보복 때보다 철통 같이 경제제재를 강화해서  한국을 경제적으로 고사시키려할 것입니다.


핵무장하려다, 미국이라는 동맹국을 잃고, 중국과의 무역 거래가 정지되어 오래지 않아서 무역 대국이었든 한국이 가만히 앉아서 폭망하게 것립니다. 이런 일이 일어날까요?


모르는 찌끄기 부스러기들이 씰데 없는 일을 만들어 벌인 결과이지요. 현명하신 한국민들은 이러한 허망한 속임 수에 넘어가지 않으실 믿습니다.

 

과거를 되돌아보면 미래를   있다(관왕지래觀往知來)

 

Copyright 2019 Teddy Kim  All Rights Reserved

 

추기 글을 읽어 주시는 독자 제위께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편의 글을 올립니다.   혹시 제글 <필명(Ike Is Best (teddykim)>   보이지  않으면  테마별

 밑의  박스   뒤에 있는기타 항목을 누르시면 제 글을 보실 수있읍니다

 글은 모두 테마별 선택을 기타  잡고 있읍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teddykim 으로 

들어 가셔서,  왼쪽 칼럼  아래 있는 달력  밑금이 있는 날짜를 누러셔서 최근 

기사를 접하실  있읍니다.

 

오늘도 제 글을 애독해 주셔서 다시   감사를  드립니다. --- Teddy

 

공감을 하시면추천을 눌러주시고동료들에게도 퍼날려주십시요.


우리나라 좋은 나라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