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True History
  • Ike Is Best (teddykim)

천인공노할 박근혜 똘만이 군발이들 군사 반란 획책
07/05/2018 13:07 댓글(0)   |  추천(5)






기무사 지금 1980년대인 줄 착각 내란 음모 꾸며



천인공노할 박근혜 똘만이 군발이들 군사 반란 획책


평화적 시위를 폭동으로 몰아


진압 구실로 수경사 군대 동원 친위 구데타 모의


군정 실시까지 기획


5-16, 12-12때보다 구체적 계획 수립


"전시 계엄 합수업무 수행방안"


초기 위수령 발동 이어서 계엄령 시행


완전히 군사 반란 계획


주동은기무사   선배 전두환 흉내내려했나?


지금이 아직 1980년대인줄 착각


이철희 의원:구체적 실행 계획있어


사령관 윗선까지 추궁해야


관련자 모두 군재에서 


반란 음모죄로  엄중 처벌해야


백선엽도 미국을 등에 업고 국부 이승만 제거노려


내란 음모 (시효 없음) 니까 늦었지만 사실 확인 필요

 

필자는 여러번 박근혜 대통령이 집권 초기부터 전직 똥별들을 많이 기용해서 아비한테서 배운대로 언젠가는 집권을 불법적으로 연장하려고 도중에 친위구데타를 시도하지 않을까 염려했다는 점을 차례 기술한 있다.


아니나 다를까, 작년 3 박근혜가 국회에서 탄핵 당해서 직무가 정지된 상황에서 헌법 재판소의 판결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국군 기무사 ( 보안사 후신: 정당들처럼, 흉악했든 보안사의 위상을 새탁하려 이름을 바꿨다) 평화적으로 집회를해서 세계적 찬사를 받고 있었는데도 헌법 재판소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위법 사항 판결이 무좌로 경우에 애국적 촛불 시위대가 판결에 불복해서 소요 사태를 이르킬 것으로 내다보고 이를 진압하는 계획을 새웠다 한다.


본국 도하의 거의 모든 언론 매체가 기무사의 반란 음모를 보도해서 이문제를 그냥 솜방망이 처벌로 끝내서는 않되기 때문에  더 자세히 다루고져한다.


지난 3월에 기무사가 위수령 동원에 관한 문건이 발견되었는데, 그때 (2017 2) 국방 장관이 기무사에 위수령과 계엄령에 관한 법률적 검토를 지시한 것으로 얼근쓸적 넘어 갔다.( 1)


그러나, 이번에는 (2017 3) 나온 문건을 보면, 초기엔 위수령을 발동하여 청와대에 있는 수경사 병력 3 여단을  광화문까지 전개하고, 여의도에도 3 여단을 배치하며, 나아가서, 게엄령을 내리고, 언론을 통제하려고 검열관까지 파견하려하여 이것은 완전히 군정을 실현하자는 것인데 이것이 바로 쿠데타가 아니고 무엇인가?


그런데, 기무사란 곳의 본연의 임무는 보안과 방첩인데, 어떻게 보안사에서  전시 계엄 합수업무 수행방안 이라는 국헌을 문란시키는 반란 작전을 세울 있을가? 이는 반드시 상위 기관이나 감독자의 내락이 없이 작성했다는 것은 말이 안된다.


문건은 적어도 당시 국방장관인  민구에게 보고 되었고, 그는 다시 통수권자인 박근혜에게 보고했을 것으로, 문건을 처음 밝힌 이철희 의원이 추정했다.


이철희 의원 (더불어 민주당) 이 상기 기무사 문건 공개했다



대부분의 군부도 사회 환경 변화에 호응하고 있으나, 기무사라는 군내 권력기관은 전두환의 보안사 시절의 향수를 못내 내다버리지 않고 시절로 회귀하려는 듯하다.


물론 모든 군인이 군사 반란을 시도한다고 없겠으나, 일부 불순한 군인 들이 자의 또는 타의로 합법 정부를 무력으로 탈취하려는 경우가 여럿있었고, 대표적인 것이 5-16 군사 쿠테타 12-12 이은 전두환 패거리들의 정권 침탈이다.


그러나, 본인이 얼마나 개입했는지는 아직 확연히 밝혀 지지 않았으나, 1953 휴전 조인을 초읽기 당시 이승만 대통령이 휴전을 반대하자, 미국/미군 측에서 백선엽 장군을 대타로 옹립할 생각으로 그를 미국으로 불러서 아이젠하워 대통령과의 면담까지한 사실이 있고, 당시 상황에 정통한 Y 대학의  P 교수는 분명히 아이크가 장군을 만난 것은 이박사의 대안으로 보고 만났을 것이라고 그의 글에서 언급했다.  ( 2)


아무튼 다시는 군발이들이  본연의 임무를 수행하지 않고 국권을 노리는 행태가 없어지도록, 이번 사건에 관련된 사람들은 모두 군재에서 반란 음모로 중형에 처하기 바란다.


필자


  주 1 :  박근혜 말기 똥별들이 친위 쿠데타 음모꾸

      http://blog.koreadaily.com/teddykim/1053049

 

2 :  “美 백선엽이용 이승만제거 비밀작전” 美문서

         김태환회장 ‘에버레디 작전’ 핵심자료 발굴

             http://newsroh.com/bbs/board.php?bo_table=m0604&wr_id=5283

 

과거를 되돌아보면 미래를 알 수 있다(관왕지래觀往知來)

 

Copyright 2018 Teddy Kim  All Rights Reserved

 

 

추기 글을 읽어 주시는 독자 제위께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편의 글을 올립니다.   혹시 제글 <필명(Ike Is Best (teddykim)>   보이지  않으면  테마별

 밑의  박스   뒤에 있는기타 항목을 누르시면 제 글을 보실 수있읍니다

 글은 모두 테마별 선택을 기타  잡고 있읍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teddykim 으로 

들어 가셔서,  왼쪽 칼럼  아래 있는 달력  밑금이 있는 날짜를 누러셔서 최근 

기사를 접하실  있읍니다.

 

오늘도 제 글을 애독해 주셔서 다시   감사를  드립니다. --- Teddy

 


재미있는 현대사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