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피터홍의 음악세계 그리고
  • 피터홍 (peterhong7523)

트럼프, INF 카드로 러시아와 중국, 북한 단번에 죽인다!
10/28/2018 14:10 댓글(2)   |  추천(30)


트럼프, INF 카드로 김정은과 시진핑 무장해제 시키나?



레이건의 저 기막힌 제스처!


미국의 MD(Missile Defense)체제 구축이라는

레이건의 저 제스처 한 방에

피 한 방울 흘리지 않고 70년간의 사탄의 제국 소련 공산주의를 무너뜨렸다.



레이건: "소련이 핵미사일 쏘자마자 우리가 하늘에서 레이저로 그 자리에서 폭발시키니 공산주의 포기해! 알았지?"

고르바초프: "응, 알았어! 포기할께..."


레이건: "ㅋㅋ 멍청한 놈, 한 방에 속는군... 헤헤!!"


"시진핑, 푸틴, 정은이! 모두 대가리 쑤구리(숙여)!"


 

신인균의 국방TV

게시일: 2018. 10. 23.


< 바른 보충설명 > by Peter Hong 

 * INF(Intermediate-Range Nuclear Forces Treaty): 미국과 구 소련의 중거리 핵무기 폐기 조약, 이 조약 때문에 구 소련과 공산주의가 무너짐, 러시아가 최근 INF조약 위반으로 더 궁지에 몰려... 결국은 중국과 북한을 가입시키지 않을 수 없도록 트럼프가 러시아를 계속 압박!

 

러시아가 어쩔 수 없이 중국과 북한을 INF에 가입시키면 중국 군사력 95%, 북한 군사력 100% 무용지물!

 

대한민국은 문재인만 가만있으면 트럼프가 다 알아서 할 일을 왜 이니는 친중, 친북, 반미로 가고 있을까? 한국경제를 몰락시킨 후, 그 모든 책임을 미국 탓으로 돌리고 2030세대에게 반미운동을 부추켜 미군을 철수시킴과 동시에 고려연방제 공산국가 만들려고 수많은 여적죄 저질러...  

즉시, 사살이나 처형해야!

 

- 피터 생각 -

 

 

< 페레스트로이카(Perestroika)의 진실 >

요약: 19854월에 선언된 소련의 사회주의 개혁 이데올로기

 

페레스트로이카는 소련의 정치 ·경제 ·사회 ·외교 분야에서의 스탈린주의의 병폐로부터 시작된다.

 

스탈린주의의 문제점은 우선, 이데올로기 차원에서 국내에서 사회주의 체제의 완성 이후에도 의례적인 정치적 적의 설정, 따라서 모든 정치적 반대가 불가능했고, 비판적 지위의 박탈에 의한 개인의 창의성이 소멸하였다. 경제적 측면에서는 극도의 통제, 계획경제 체제로서 광범위한 관료조직의 출현을 가져왔다.

 

모든 경제 목표의 설정과 집행이 중앙에서 행해져 지역이나 기업의 특성과 자주성은 무시되었고, 양적 목표 달성의 중시는 질적 개선을 억제하였다. 또한 중공업 위주의 불균형 성장전략은 소비재 공업과 농업의 낙후를 가져와 소비재 물자의 질적 저하와 만성적 부족을 구조화시키는 결과를 가져왔다. 또한 가장 중요한 부정적 현상으로 집단주의에 기초한 유인제도로 인하여 개인의 창의성과 작업에 대한 열의를 약화시켰다. 국가에 의한 직업 ·의료 ·주택 등의 보장은 개인의 창의성의 결여와 국가에 대한 의존도를 제고시켰다. 페레스트로이카는 이러한 스탈린주의의 문제점에서 시작하여, 소련이 정치 과정상 사회주의 원칙인 참여와 분배적 사회주의 원칙을 채택하지 않는 한 생산적 사회주의 체제 자체의 붕괴를 가져올 수도 있다는 문제의식에서 출발하였다.

 

결국, 고르바초프에 의한 페레스트로이카는 소연방이 해체되면서 사실상 사회주의 체제의 포기 및 시장경제로의 전환을 추구하고 있는 현재 사회주의의 개혁으로서가 아니라 사회주의의 붕괴를 촉발시킨 원인이 되었다.


 

중국은 망해야 한다!

드디어 시작된 총체적 중국경제 전방위 붕괴!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gellery_style=&med_usrid=peterhong7523&fod_no=17&cid=


God bless Ameriaca!


중국.러시아 정치 및 정세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