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Ghost Warrior
  • 오를리 (orullee001)

원조종북 DJ 2번살려 주고 미국이 받은 대가
03/06/2015 01:03 댓글(14)   |  추천(28)

레퍼트 주한미국대사가 종북테러범에게 태러를 당해 CNN은 정규방송을 중단하고 생생한 현장소식을

미전국에 내보냈다. 이졸병이 항상 우려했든 종북좌파들의 테러가 발생했다.종북정권 10년만에

나타난 참담한 결과다.


1973년 8월8일 일본에서 DJ가 한국정부기관에 의해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을 지켜보든

미국CIA요원들은 핼기를 동원해 김대중을 남치해 현해탄을 건너 한국을 향해 질주하는 고속정을 추격해 위협 하며 뒤를 바짝따랐다. 일설에는 현해탄에서 김대중을 살해해 수장하려든 계획이 미국 CIA의 추격으로 실행할수 없었다고 했다는 설도 있을정도로 미국정보기관은 김대중을 보호해주었다. 1973년 DJ 납치 사건은 그가 첫번째 미국정부의 도움으로 간신히 살아났다.


1980 DJ는 광주폭동주동자로 재판에서 사형언도를 받았다.그당시 리처드 알렌 백악관 안보담당관은 손석희와의 대담에서 자신을 방문한 한국군부 고위인사가 DJ의 사형은 확정적이며 곧집행될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정부가 그를 통해서 DJ의 사형집행 확정계획을 알리자 깜짝놀란 레이건 미국대통령은 와인버거 국방장관, 그래그 전주한미국대사를 한국으로 급파해  한국정부에 압력을 가해 DJ구명에  나섰다. DJ도 신군부자도자인 전두환대통령에게 탄원서를 써서 보냈다.


신군부실권자 전두환은 못이기는 척하면서 DJ의 출국을 허락해 그는 미국으로 망명길을 떠날수 있었다.

위 탄원서에서 보듯 DJ는 모든 정치활동에서 손떼겟다든 그는 미국에 도착하자 마자 미전국을 돌아다니며 정치운동과 함께 CNN에도 출현해 한국정부를 비판했다. 동포추종자들은 그가 나타나면 감격해 허리를 90도 꺽어 읍소하며 그를 환대했다.


케네디 대통령 막내동생 에드워드 케네디 상원의원은 DJ가 방문하자 그를 케네디 대통령에 비유하며 환대와 함께 그의 미국생활에 큰도움을 주었다. 전두환에게 보낸 탄원서에서 근신하며 살겠다는 약속을어기고 85년 한국으로 DJ가 돌아가겟다고 발표를 하자 전두환은 대노했다고 전해진다.


미국정부의 직접적인 도움으로 두번이나 기사회생한 DJ가 대선에서 대통령에 당선된후 종북정권을 수립하고 수십억달라를 김정일에게 주어 북한이 핵무장을 도와준 그의 행보는 한국인이면 누구나 다아는 사실이며, 그의 뒤를 이은 노무현 종북정권이 들어서면서 한국은 10년 종북정권하에서 우후죽순 처럼 종북이 유행 처럼 번져 종북찬양인사들이 나타나 종북정권에서 한자리 얻기 위해 정가를 서성이는 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나 정권이 바뀌자 미국 광우병 소고기를 입에 물고 거리로 몰려 나와 이명박정권을 위태로운 순간까지 몰고 갔다.


미국은 두번이나   DJ를 구해주었으나 그는 정권을 잡자 마자 종북정권을 수립하면서 미국을 배신했다. 미국의 배신감이 어느정도였는지를 잘 알수 있는 사건이 DJ가 부시대통령을 방문했을때 부시는 DJ를 앞에 놓고 그를 손으로 가르키며 "This man" 이라고 지칭해 한국에서 영어에 능통하다는 인사들이 한동안 그뜻을 놓고 왈가왈부했으나 바닥부터 기어서오른 이졸병이 생각하는 "This man"의 뜻은 미국백인들이 흑인 노예들을 옛날에 "Boy"라고 불렀는데..This man의 지칭은 바로 Boy와  거의 같은 수준이거나 아니면 아주 손톱많큼 조금 높여부른 지칭이라고 생각한다.부시대통령은 속으로 DJ에게 미국이 너를 두번이나 살려주었는데...야 난 니가 어떤 놈인지 다 알고 있어..아마 이런 뜻으로  그를 "This man"으로 지창한것 같다.


DJ의 종북유업을 이어가려는 추종자들이 자신들의 우상인 DJ를 두번이나 구해준 미국 주한국대사관 대사를 태러로 보답한 종북좌파들의 행동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공산주의자 집단들과 같은 집단임을 증명해주었다.


서울에서 김정일과 북한을  찬양하는 종북 콘서트를 벌인 신은미의 인권까지 챙기는 미국정부의 행위와 미국정부가 과거에 공산주의자들과 그추종자들에 대해 어떤 방법으로 무자비한 탄압을 했는지 비교해보면 너무나 차이가나 미국이 3만여명의 미군을 한국에 주둔하면서 종북공산주의자들을 미국이나 한국에서 어떤짓을 해도 인권을 들멱이며 범죄자들을 챙겨주는것, 분명 그들에게 잘못된 신호를 보내주는 행위로중불에서 박근혜대통령 척살 하겠다고 날뛰든 자가 있었는데, 앞으로 미국내에서 이런자들이 더많이 나타나 총칼들고 테러행위를 감행할정도로 사태가 너무 험악해져가고 있다.


미국이 어떤 방법으로 공산주의자들을 탄압했는지 구글에서 간단한 검색으로 그결과를 누구나 얻을수있다.마국에서 하늘높은줄 모르고 날뛰는 얼치가 미국내 종북좌파들이 미국정부가 공산주의자들을 어떤 방법으로 무자비하게 탄압했는지를 보여주는 내용이다.


The Alien Registration Act of 1940 (Smith Act),




The Communist Control Act (68 Stat. 775, 50 U.S.C. 841-844)

이법은 Smith act 법을 수정해 1954년 8월24일 아이젠하워 대통령이 서명해 발효한 법으로 공산주의를 불법으로 규정한 법이다.무정부 주의자, 사회주의자, 공산주의자들과 그동조자들을 무참하게 때려잡은 유명한 법으로,한국의 국보법 보더 더 강력한 공산주의자 통제법이다. FBI후버 국장은 이법의 시행을 놓고 공산주의자들이 지하로 들어갈수 있다고 반대를 했으나 미국정부는 이법을 강력하게 시행해 공산주의자들의 행동을 통제했다. 이법에 반대한 사람들이 위헌소지가 있어서 미연방대법원에 제소했으나 연방대법원은 근소한 차이로 합헌판결을 내렸다.


이법이 시행전 맥카시 열풍으로 수많은 미국인들이 희생되였다고 좌파들이 미국을 비난하는데, 소련공산당 서기장 스탈린은 자국민 2천만명을 숙청해 죽였는데 그사실은 모른척하고 있다. 


이법은 현재도 유효해 공산국가인 북한을 추종하는 종북주의자들과 아들에게 활동무대를 제공하는 행위도 불법으로 5년이하의 징역형에 처해질수 있다. 미국에서 공무원 임용시 과거 공산주의 활동사실을 묻는 조항이 있는 이유가 바로 이법때문이다. 거짓으로 답했을때 신원조회로 공산주의 활동이 밝혀지면 처벌을 받게 된다.


이법이 시행되면서 미국공산당은 불법 단체로 해산되면서 그당시 4번이나 미국공산당 당수였든  Guss Hall은 뉴욕주에서 그의 운전 면허까지 취소했다.그의 출근은 운전기사를 채용해 해결했다. 소련붕괴후 소련정부가 공개한 비밀문서에서 소련공산당은'미국공산당에 4천여만불을 공작금으로 주었다.


소련공산당으로 부터 4천여만불의 공작금을 받은 미국공산당 당수 Guss Hall은 큐바 사태전 소련을 방문했다. 미국과 대치하고 있든 공산당 서기장 후루시초프는 Guss Hall에게 소련은 큐바에서 미국과 전쟁까지 갈수 없다는 입장을 밝혀 미국으로 돌아온 Guss Hall은 미국정부에 이사싷을 알려 케네디 대통령이 소련을 상대로 마음놓고 전쟁도 불사하는 대처로 대응해 소련이 큐바에서 미국에 손을 들고 철수했다(출처-역사다큐).미국민은 미국공산당의 대표가 되여도 미국의 국익을 위해서 헌신했다.


미국에서 왜 사회주의자와 공산주의자가 유럽 처럼 많지 않은 이유에 대해 미국의 한 저명한 교수는 과거에 봉건제도가 지배했든 유럽과 달리 미국에서는 그런역사가 없었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러나 필자가 보기에 미국민은 미국을 이끌어가는 소수 엘리트 지도층을 전적으로 믿고 신뢰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정치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