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Ghost Warrior
  • 오를리 (orullee001)

듣보잡 청와대 정부가 벌이는 국가해체 쇼 쇼 쇼
12/14/2018 11:12 댓글(10)   |  추천(36)

요즘 한국돌아가는 꼴을 보면 문쩝쩝이 대선당선후 전무후무한 정권을 탄생시키겠다고 장담한 말이 생각난다. 이노병이 문쩝쩝이라 해서 아마 전교조 출신 쓰레기들이  표현의 자유가 있는 미국사회를 제대로 파악하지 몬하고 아마 기분 나쁘고 씁쓸해서 오선생님 불상하다는 말을 이불속에서 끙끙거리며  뱉어낼지도  몰라 미국에서 표현의 자유가 어디까지 보장되여 있는지를  살펴보자.


부친이 아프리카 출신인 오바마 미국 대통령을 아래 사진 처럼

원숭이로 표현해 비하했다.


오바마 대통령부부외 

중동전으로 인기가 떨어지자 부시 대통령도

결국 원숭이로 전락하는 수모를 당했다.


이노병이 문쩝쩝이와 주사파들에게 선물로 이걸 한개 주겠다는대

뭐가 그렇게 원통하고 섭섭한지 한 전교조 출신 좌파가 내가 쓰지도 않은

내용을 들먹이며 헛소리를 하고있다. 


친일파가 일궈낸 한강의 기적이 역거워

대한민국 경제 뿌리뽑아 1945년으로 돌아가는

역사적인 작업에 열중인 문쩝쩝이. 이자의 국적은

조선족이다(바이두 버전).


미국의 표현의 자유가 어디까지인지, 미국이 한국좌파 식민지가 된듯 완장차고 날뛰는  무식한 주사파출신 종북좌파들이 이해가 가게끔 설명을 햇으니 이제부터 본론으로 들어가 듣보잡 뭉가정권이 벌이고 있는 국가해체 작업의 현장을 살펴보자.


세계최고수준의 한국 원자력기술을 가진 원자력계가 원자력 용어도 모르는 환경팔이들이 장악했다.그결과 금수강산 파헤치고 태양광, 풍력발전 설치하는것도 모자라 중국과 소련 일본으로 부터 전기를 수입해 에너지 식민지가 되겠다고 자청했다.


뭉가가 대선당선후 일성이 미군으로 부터 전작권환수해야 북한이 더 무서워한다는 개가 플뜯는 소리를 했다. 공산주의자들의 말은 뒤집어 봐야 그 뜻을 제대로 이해 할수가 있다. 그래서 문쩝쩝이의 이말을 뒤집어 보면, 전작권환수하면 북한이 가장 좋아한다는 뜻이다. 전작권을 한국군에 넘겨주면 미군은 그야말로 무기를  손에 들고 있어도 전시에 맘대로 작전을 펼수 없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 월남전에 참전해 보니 미군이 작전을 위해서 먼저 월남군과 협의한후 작전 허가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미군은 마음대로 움직일수가 없었다.


외교의 달인이었든 이승만 초대 대통령이 한국군의 작전권을 미군에 넘겨준이유는 바로 북한군 남침시 미군이 자동으로 개일할수 있어 한국의 국토방위에 유익했고, 현재21세기에도 세계최강의 미군이 한국국토방위에 절대적으로 유익하기 때문이다. 뭉가의 작전권 환수 운운은 김정은에게 무장해제 하겠다는 뜻이다.


용산미8군 Main Post에 있는 한미연합사 청사를 한국국방부 내로 이전계획을 반대하고 나선 신임주한미군 사령관의 뉴스는 종북이들이 집고 넘어갈 과제다. 전작권 없는 미군이 철수 할지언정, 종북정권에 자존심 버리고 절대 끌려 다니지 않겠다는 뜻이다. 


미국트럼프 대통령앞에서는 미국의 대북봉쇄 정책에 동조하면서 다른나라 정상들앞에서는 대북제재 해제를 부탁하는 뻘짓하는 뭉가, 이거 한국대통령인가, 아니면 김정은의 대변인인가? 


어제 한밤중 한국내 지인에게 전화하자 이지인 인사도 하기전에 야 큰일났다, 서울이 공산당에게 완전점령당했다. 김정은 환영집회가 광화문에서 열리고 백두혈통환영 운운에 북한탈출한 외교관을 살해하겠다는 협박에도 한국의 경찰 두손놓고 구경만 하는꼴 보면 당장 이민 떠나고 싶다는 말을 쏫아냈다.


6.25발발전 남로당 당수 박헌영이 김일성에게 남침하면 3일내에 남한에서 민중붕기가 일어나 적화통일이 가능하다는 말에 김일성이 남침을 강행했다는 설이 있는데, 정작 남침해 서울을 3일간 점령했어도 박헌영이 주장한 남한 봉기는 일어나지 않았다. 세월이 변해 김정은이 남침하면 3일내 남한 공산주의자들이 봉기해 적화통일이 가능할것으로 보이는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


한국정부가 일년에 한번씩 한국으로 초청하는 조평통회원추천에 보수 성향의 동포는 듣보잡 정권이 들어선후 택사스에서는 추천선출이 불가능해졋다. 한국왕복 비행기표 한장으로 조평통마저 편가르기로 동포사회가 두동강이로 갈라져 반복하게 만들었다. 공산주의자들의 상투적인 수법이다.


대한미국(문가 버젼 대한민국)경제 위기 부른 문쩝쩝의 직격탄은 "최저임금 인상"이다. 


 



정치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