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Ghost Warrior
  • 오를리 (orullee001)

전교조 출신 종북좌파 대처법
12/10/2018 17:12 댓글(9)   |  추천(47)

동포사회에 널리 분포한 전교조 출신동포들의 해악이 눈뜨고 볼수 없다.

간단하게 전교조에 대해 설명하면 그들의 교육이념은 중국공산당에서 벤치마킹한 이론으로

그들의 최종목표는 대한민국의 적화통일이다.


전교조 출신들이 중불에서 벌이는 행태는 가관이다. 종북좌파들은 끝임없이 보수정권 출신 대통령을 쥐박이, 귀태, 딸이 낳은 박정희 대통령, 등등 입에 담을수 없는 말과 표현으로 비하한다. 보수정권대통령에게 욕설과 비하를 입에 달고 사는 자들이 좌파출신 대통령들은 끔직히 떠받든다, 장하준 영국 켐부리지대 경제학 교수는 한국의 경제가 내년에 위기라는데, 현재 중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몇몇 좌파성향의 블러거님들의 글을 읽어 보면 소득주도 성장의 성과를 장미빛으로 예견하는 글을 여기저기서 퍼나르고  있다. 내로남불의 극치다. 이런현상은 중불 초기부터 오늘까지 이어져오고 있다. 이와함께 이들은 진리인양 친일팔이와  군사독재 협력을 들먹이고 각개인에게 그들의 조상을 대입해 친일파냐 군사독재 협력자냐 아니면 미제에 협력한 매국노인가를 구분해서 상대를 압박하는 전술을 쓰며 편가르기를 하고 있다.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그리고 미국에 이민온 젊은 층들의 선조들은 직간접으로 일제에 협력해 살아남은후

군사독재시절 잘살기위해 누구나 군사독재정권에 협력해  이들의 노력으로 대한민국은 오늘의 부강한 나라를 만들었다.전국민과 지도자의 노력으로 똘똘뭉처 1950년 국민소득 $60불에서 2018년 국민소득 $31,000.00을 달성했다. 주사파와 전교조 출신들에게 이런 수치를 보이면, 아그거 누구나 할수 있다고 박정희의 업적을 무시해 버린다. 정말 그러까? 그렇다면 북한의 김일성과 필리핀의 마르코스가 박정희같은 경제적인 업적을 이룩하지 못한것 보면 박정희가 이룬 업적은 아무나 이룰수 없는 성과인 것이다. 그래서 박정희 같은 사람은 천년에 한번 태어날가 말가한 인물이라고 사가들이 그를 평가하고 있는것이다.


일제와 군사독재에 협력한 부모세대들의 노력으로 초딩부터 젊은 세대들이  단군이래 최고의 부유한 삶을 누리게  되였다.  그런데 아이러니 하게도 부모덕으로 고생하지 않고 성장한 자들이 전교조의 이념교육으로 부모세대가 고생해서 이룩한 업적을 친일과 군사독재 협력의 결과라고 이를 부정하고 있다.


한가지 더 웃기는 이들의 맹랑한 행위는 이들이 북한의 원수인 미국을 누구보다 사랑한다는 사실이다. 노무현과 임종석의 자식들, 그외 아스팔트위에서 날뛰든 김일성의 주체사상 신봉자들인 주사파 출신 청치인과 현정부 고관대작 자식들이 몽땅 북한 아닌 미국으로 몰려와서 미국에서 공부를 하거나 이민으로 와서  살고있다. 그들에게 왜미국을 좋아하냐고 물으면 이들은 한결같이  인간은 누구에게나  주거의 자유가 있어서 누구나 자신이 살고 싶은곳에서 살수 있는 권리가 있다고 주장한다.


이노병이 초기에 중불에 불러그를 열었을때 수많은 전교조출신 유학생들과 논쟁을 벌였다. 그리고 현재도 전교조출신 젊은자들과 이중불에서 대치하고 있는 중이다. 북한 이나 중국아닌 북한의 원수의 나라 미국으로 이민온 전교조 출신들은 그들이 자랑하는 알량한 자존심도 쓰레기 통에 던저 버리고 그들이 사랑하는 미국으로 보따리 싸들고 떼지어 유학과 이민을 와서 그들이 배운 이념을 실천하다 미국동포사회에서 불협화음을 내고 있다. 미국이 마치 한국의 식민지라도 된듯 착각하고 완장차고 동포사회 이불속에서 날뛰고들 있다.


이런 전교조 출신 종북좌파들의 대처 방법은 오직 한가지 밖에 없다. 불러그에 들어와 시비거는 자들은 아래 CIA 에 신고를 해주면 된다. 아래주소를 클릭하고 한글이나 영어로 종북좌파로 아니면 Communist Sympathizer로 신고 하면 된다. 미국에서 북한공산주의나 공산주의 동조자로 한번 낙인 찍히면 자식대까지 미국공무원이 될수 없다는 사실에 주목해야한다. 미국은 그리 녹녹치 않은 나라라는 사실을 증거하고 있다. 중불에서 의협심으로 날뛰다가는 CIA에 신고가 되여 자식대까지 고충을 받게된다. 선택은 바로 나와 너의 몫이다.


미국내와 한국에서 반미활동하는 종북좌파 CIA 신고하기


그리고 이노병은 별볼일 없는 평범한 늙은이가 아니다. 1세대 미육군 컴퓨터 Cobol programmer 출신이다. 전교조 출신 자영업자나 종북좌파나 아니면 그동조자들이 소송으로 은퇴한 미연방공무원 신분의 이노병을 미국에서 법정으로 끌고 가거나, 미국정부기관에 신고하겠다는 말은 그야말로 지나가는 개가 웃을 개콘이다. 이들이 좌파정부  한국기관에 신고는 가능하다. 그러나 이노병은 어떤 신고도 대처 할수 있는  충분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종북좌파들이 어디에 신고해도 대환영이다.


하나더 추가해서, 한청년(검색해보니 청년아닌 여인으로 팥케스트 방송업에 종사)이 댓글로 늙은 보수들이 욕설을 입에 달고 산다고 시비를 걸고, 얼마전 중불 도우미에게 메일로 문의를 하자 답을 보낸 도우미도 욕설을 안해서 운운했는데, 내불러그 메인 포스팅 내용을 검색해서 욕설을 발견하는 자에게 29불짜리 AMC 극장 선물카드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겠다. 은퇴한 이 미육군 부사관은 불러그에서 욕설을 한적이 없고 또 앞으로도 불러그에서 욕설을 사용하는 일은 절대 없을 것이다.  나에게 욕설한다고 시비거는 자와 노인운운하면 노인세대를 욕보이는 자는 남녀불문 명예회손으로 고소를 약속한다. 욕설을 입에 달고 사는 부류는 중불에서 활개치는 종북좌파들이다. "날저무는 하늘에"님 불러그 방명록에 들어가면 보수 불러거님들이 종북좌파들을 향해서 욕설을 사용하지 않을수 없게끔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을 남겼다. 


댓글로 시비거는 종북좌파는 CIA 신고와 동시에  댓글 삭제 합니다.




정치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