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풍수와 건강 발복
  • 건일 (kj3624)

편리한 전자기기가 님을 죽음으로 몰고 갈 수도 있다
07/18/2015 14:07 댓글(0)   |  추천(7)

최근 많이 관심을 받는 것이 애플워치이다. 또 만보기 기능을 하는 플라스틱제품 (Bluetooth  등)도 있고 휴대폰이나 음악을 듣는 기종도 있다.

이런 전자기기는 전기가 흐르고 전자파가 나오고 있으며

사람의 몸속 전기를 교란하거나 쇼트가 나면 죽거나 심각한 질병에 걸릴 수 있다.  어떤 친구가 밥을 먹다가 갑자기 머리속이 하애지면서 구토증상이 나서 병우너을 갔으니 아무런 원인도 찾지 못한 경험을 이야기 한 적이 있다. 나중에 점검해보니 아마 손목에 새로 장만하여 차고 다니는 건강기능 플라스틱 제품인 것 같다. 여기서 전기가 흐르고..일부 프라스틱 재질은 사람 몸의 전하를 중화시켜서 몸의 조절기능을 무력화시키는  부작용이 있는 것 같다.

마치 개임기가 마구 돌아가면서 작동이 안되거나 컴퓨터가 바이러스를 먹어서 멋대로 광고가 무수하게 반복되어 나오면서 결국 정지되는 것 처럼..

사람 몸은 고도의 정밀조절이 되는 생명체이다. 60조 가까이 (사람에 따라 100조이상도 있음)되는 세포와 세포가 연결되어 정보가 전달되고 통합되고 조절되고 작용-반작용을 하며 방어도 하고 공격도 하고 주변의 냄새, 온도, 공기, 오염, 습도, 냉난방에 바로 반응도 하고 먹고 마시고 자고 쉬고 놀고 싸우고 웃고 떠들고 사랑하고 출산하고..모든 과정에 전기적인 조절이나 신호물질에 의한 조절이 되고 있는데

이런 조절은 자연상태에서는 잘 질서있게 진행된다.


그러나 수많은 전자기기나 전파 등이 넘치고 있고 공기중에 수많은 정보가 넘치면서 자연적인 우리 몸에 인공적인 전자파나 전하 에너지가 오면서 빛공해처럼 전자파공해가 심각해져 가고 있다.


가능하면 휴대폰이나 전자기기 전자시계 음향기기 등을 피하는 것이 공해로 부터 건강을 지키는 길로 생각된다. 물론 상품을 만들어 파는 사람이야 전부 하나씩 사서 차거나 아니면 색별로 여러개씩 팔아서 때돈을 벌면 좋겠지만..

만드는 사람은 특히 인체의 영향을 충분하게 고려하면 좋을 것이다.

얼마전 어느 분이 최근 나온 전자기기가 손목에 알러지를 유발한다고 하여 고정이 있다는데..월래 플라스틱은 독성이 있는 것이 있고 사람에 따라 더 민감한 사람도 있다.

40여년 전에 회사에 다닐 적에  수액용기를 유리에서 플라스틱재질로 바꾸는 일을 한적이 있는데 당시 실험한 것이 토끼 몸속에 플라스틱을 주입하여 조직의 괴사나 변이가 일어나는지같은 실험도 하고  아무도 생각하지 않던 실험(플라스틱용기 실험에 없던)으로 용출액을 적혈구의 변화를 보는 실험을 했더니 적혈구에서 변이가 일어나는 것을 발견한 적이 있다. 양 자체를 좀 많이 넣어서 한 것이나 양이 적어지면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았지만..하여간 새로운 제품은 항상 사람에게 좋은 목적으로 만들어지지만 생각도 못한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가능하면 바로 사용하지 말고 많은 사람이 사용해서 문제가 없으면 나중에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특히 의약품은 더 심각하게 미국에서 관리하는 편이다. 1980년대에 미국으로 출장을 와서 미국에서 판매되는 약중에 좋은 것이 있으면 한국에서 가져다가 제품화 하려고 어느 약국에 문의를 한적이 있다. 그랬더니 바로 최근 나온 지사제가 좋을 것 같다고 하여 성분을 보니 이 약은 이미 당시 내가 다니던 회사에서 5-6년 전에 도입하여 팔다가 당시는 매출이 많이 줄어든 사양제품이 였다. 즉 미국에서 신약을 개발하면 한국 등의 다른 나라에 사용하게 하면서 부작용을 모니터링하여 문제가 없으면 미국에서 출시하는 식이 였다.

아마 지금은 의약품만 아니라 공산품도 부작용문제를 좀 더 정밀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그런 이상 제품이 안 나오게 기를 이용하면 제품 설계 단계부터 기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공산품도 우리 몸의 조절에 영향을 줘서 몸을 교란시키거나 알러지를 유발하거나 암을 유발하는 등 당야한 질병을 만들 수 있으니

하여간 이 글을 읽는 분들은 사용하는 전자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건강에 영향이 있는지 성찰하시길

체질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