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풍수와 건강 발복
  • 건일 (kj3624)

수맥의 영향--양택
01/13/2012 18:01 댓글(0)   |  추천(1)

수맥이 흐르는 장소에서 잠을 자거나 장시간 앉아서 일을 하게 되면 뇌파의 교란을 가져 오거나 우리몸을 구성하는 단백질 지방 핵산 탄수화물 저분자물질의 전하를 바꾸게 하기도 한다. 우리 몸에서 정전기가 날 경우가 있다. 정전기는 겨울철에 털 옷을 입었다가 벗을 경우 탁탁 소리가 날 정도이고 밤에 불을 끄고 옷을 벗어보면 전기 스파크 불빛이 보이기도 한다. 또 머리털이 쫙 딸려 올라가기도 한다.  이러한 전하의 변화는 몸속에서도 일어날 수 있으며...이러한 전하의 변화는

 

질병을 일으키거나 대사를 방해하여 피로하게 하거나 힘이 없게 하기도 한다.  경우에 따라 우울증이나 다혈적 반응을 보이기도 한다.  소화가 안되거나 호흡기에 이상이 생기거나 순환에 문제를 일으키기도 한다.

 

이러한 변화는 정신적-육체적인 장애가 나타나서...의욕적으로 일을 하지 못하게 하고 짜증스럽게 하기도 한다.

 

다른 사람을 만나도 피로나 짜증스럽거나 아니면 우울증 등이 상대에게 전달이 되어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된다. 웃는 얼굴로 상대를 대하여도 전하의 흐름이 나쁘면 상대는 무의식적으로 그러한 나쁜 기운을 느끼므로 ...물건을 팔 수 없게 되고 사람이 떠나게 되고 일이 안 풀리게 된다.

 

무덤에서 수맥의 영향이 수십년 수백년에 걸쳐서 나타난다고 하지만 양택의 수맥은 바로 자는 순간부터 나타나게 된다.

그동안 수천명을 만나서 상담을 한 결과로 보면 대략 60% 정도의사람들이 잠자리에 수맥을 깔고 자는 것 같다. 물론 이렇게 상담을 하는 사람들은 몸에 이상이 있어 만나게 되지만...우연히 만난 사람의 경우도 의외로 많은 사람이 수맥위에서 자는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무조건 잠자리는 수맥을 피하는 것이 필수적이고...그보다 좀 나쁜 것은 수맥은 없지만 음기나 습한 곳 그보다 좋은 곳은 양기가 있는 곳이고 가장 좋은 곳은 명당이다. 집안에도 좋은 집은 잠자는 방에 명당이 있고 그 명당을 이용하면 건강해지고 바로 기운이 바뀌게 되어 운이 변하게 된다.

 

아마 많은 사람이 명당을 찾는 이유도 건강과  행운이 될 것이다.

양택풍수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