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풍수와 건강 발복
  • 건일 (kj3624)

우파 아베 상
07/17/2019 06:07 댓글(2)   |  추천(3)

최근 일본은 극우와 우파가 장기 집권을 하면서 여러가지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 특히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따라하면서 약간 변질시키고 공격하는 것이 한국에 대한 것이다. 우리나라는 반도체가 국민을 먹려 살리는 정도로 반도체 비중이 크다. 반도체 생산에는 수백단계의 공정을 거치는데 일부 공정은 일본의 시약이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이것을 수출하지 않아 한국에 경제적인 타격을 주고 한국을 공격하는 것이다.  


https://minife.tistory.com/199


최근 중앙일보 자료에 따르면 삼성 전자는 중국, 한국, 대만 등의 제품으로 공정을 대체하는 것 같다.


러면서 신문은 “중국이나 대만, 한국 기업의 제품으로 보인다”며 “한국 반도체 업계의 ‘일본 이탈’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다”고 덧붙였다. 한·일 간 정치적 갈등으로 촉발된 일본의 대항조치가 일본 산업계에도 부메랑으로 돌아올 수 있다는 우려가 담긴 분석이다.   
  
닛케이에 따르면 삼성이 기존 일본산 소재가 아닌 다른 소재를 사용할 지 여부에 대한 판단은 2~3개월 정도 걸릴 것으로 관측된다.   
  

의 방훠그룹(浜化集?)이 한국 반도체 업체와 (불화수소) 수주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일본의 수출규제 강화가) 한국 기업과 방훠집단의 협력을 가속화시켰다"고 덧붙였다. 아사히신문에 따르면 방훠그룹은 지난해 7월부터 불화수소 양산에 들어갔다.

[출처: 중앙일보] 삼성, 日 대체할 불화수소 테스트 착수…일본도 긴장


아베상이 자국 기업의 생산품을 한국에 수출하지 못하게 하여 한국의 반도체 생산을 막아서 무릅꿇고 빌게 만들려고 하지만 다른 회사제품으로 공정을 바꿔버리면 일본 기업은  가장 큰 거래처를 잃어 버리고 제고문제와 판매감소로 결국 문을 닫게 될 것이다. 

아베상의 기 흐름을 보면 불쌍할 정도이다.

임맥 독맥 심폐경 기문일월 등 전신기혈이 막혀 있다.

잠자리인지 근무자리인지 수맥이 8개 정도 걸려 있어 만성피로 환자 수준이다. 조만간 험한 일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



Image result for i??e²  i¤?i??i?¼e³´



 

기타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