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풍수와 건강 발복
  • 건일 (kj3624)

여러분은 얼마나 더 살지?
11/06/2017 02:11 댓글(0)   |  추천(13)

한국의 통계청에는 다양한 정보가 있습니다.  2014년 65세 고령자의 기대여명은 남자 18.3년, 여자 22.8년이며 유병기간을 제외한 기대여명은 여자가 0.3년 더 길지만, 주관적 건강 기대여명은 남자가 0.8년 더 건강하게 오래 산다고 생각함니다. 내 경우 남자로 70세이니 기대 수명이 13년 정도 남은 것 같습니다. 기대대로 생존한다면 83세 정도인데 몇년전에 떠나신 부친은 82세 였으니 아마도 잘 살면 그 정도 일 것입니다.


요즈음은 정신병자가 떠드는 소리나 글은 가능하면 안보고 안읽고 안 듣고 합니다. 그리고 방송프로그램도 몇개 보지는 않지만 가장 즐겨보는 유일한 프로가 인간극장인데 이프로도 가능하면 슬프거나 장애인이 출현하거나 하는 것은 안 보기 시작했습니다. 쓸프거나 불쌍한 것을 보면 눈물이 나는 분도 있고 그런 슬픔의 감정이 이입되어 늙어가는 사람에게는 안 좋은 것 같습니다.

남을 저주하거나 남을 모함하는 사람들도 가능하면 안 만나려고 합니다. 내 경우는 특이한 능력을 받았는지 스스로 한소식 들어 깨우쳤는지 아니면 과학적으로 추구하여 얻는 것인지 모르나 ....하여간 초능력적인 부분이 많습니다.

그림이나 글을 보고 그린 사람이나 글 쓴 사람의 질병이나 기분상태를 어느 정도 읽습니다. 그래서 네이버의 질의 음답하는 코너에서 활동을 1-2시간 정도 하기도 합니다.

방 사진을 올려서 질문하면 침대에 수맥이 몇개 흐르는지 알려주고 좋은 자리를 조언해주는 경우도 많습니다. 인연이 닿으면 조언한 자리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하는 것입니다. 수맥에서 잠을  자면 7-8시간 전자파에 조사를 받아서 우리  몸의 전하흐름을 차단하거나 왜곡시키면서 다양한 질병 상태로 가게 됩니다. 주로 안보이는 질병도 있고 암이나 소화불량 순환장애 등 질병도 있습니다. 책상 자리도 역시 근무하는 사람이면 그런 영향을 받습니다. 또 사진이나 글을 보고 그 사람의 건강상태도 조언을 합니다. 특히 물을 못 마시거나 안 마셔서 문제가 되는 것을 해결하는 조언을 많이 합니다. 지식인에서도 조언을 하고  카페를 만들어서도 조언을 합니다. 인체풍수학이란 카페인데 7000명 정도 회원이 있습니다. 풍수는 실제 상업적으로 하는 분들이 많은 분야인데 무료로 하고 있고 특히 풍수의 정확도는 최고 수준입니다. 죽은 대통령도 수맥위에 묻는  풍수전문가가 많은데...최소한 그런 것이 잘못된 정도는 알고 있으니..

가능하면 지식인질문과 카페질문에 하루 10여개 이상은 달려고 하고 있습니다. 20000개 이상 답글을 달았고 카페에서도 5000개 이상 답글을 달면서  매일 조그만 도움이 활동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13년 정도 더 활동을 할 수 있다면 25000번 정도 더 조그만 덕을 쌓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한 것 정도만 더 하면 합니다.

남은 동안 치매에 걸리거나 미치지 않고 지금의 능력이 유지되면 합니다.

몇년 전에 집사람이 영양가 없는 일만 한다고 하니 딸이 있다가 아버지가 덕을 쌓으면 자기들이 받아 먹는다고 하니

그런대로 보상을 받는 것 같습니다.

나이 드신 분들도 가능하면  남을 욕하지 말고 분노하지 말고  가롯유다처럼 나쁜 사람을 받들지 마시고 가속패달을 너무 밟지 마시고 천천히 종점을 향하여 가시길....나이가 들면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너무 폭이 커지면 돌연사를 할 수 있으니...그리고 젊고 건강하고 활기찬 나라의 주역들에게 넘기고 이제는 나이든 사람이 할 수 있는 선행을 쌓아 가시면 합니다. 

새벽잠이 없어 졌는지? 몇자 끄적이고 갑니다


기타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