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풍수와 건강 발복
  • 건일 (kj3624)

명동에서 만난 명품 공연
10/15/2017 14:10 댓글(2)   |  추천(5)

사람들도 전부 고유한 기를 발산한다.  덕이 많고 건강하고 수양이 잘 된 사람은 명당형의 기가 발산되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준다. 박정희씨나 김대중씨 전두한씨 등은 카리스마가 있다고 하는데 강한 살기를 발산한다. 이중에 몇분은 수백명씩 국민을 살해하기도 했고 어떤 분은 만나서 30분이면 그냥 펏 쓰러질 정도로 강한 기를 발산한다고 소문이 나 있었다. 일부 연예인은 멋진 연기를 하여 아주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뒤에서는 성매매를 하거나 파렴치한 행동을 하는 분도 있다. 

예술가가 창작한 작품도 천문학적으로 비싼 것도 기의 관점에서 보면 쓰레기도 안되는 것도 많다. 창작할 때에 건강하고 맑은 정신으로 정성을 드리고 좋은 재료를 쓰고 기분이 좋은 상태에서 좋은 장소에서 좋은 모델을 그려야만 좋은 작품이 나온다. 

그런면에서 기가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무척 행운이고 이런 사람은 남에게 많이 빼앗기고 사기도 잘 당하고 하여 남이 보면 호구같이 보이기도 한다.

하여간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건강한 사람인지 병든 사람인지 하여간 전체적으로 나쯘 사람은 사진에 손가락을 대고 오링테스트를 해보면 힘이 강해지는 사람과 약해지는 사람이 있습니다. 3-4명이 같이 해보면 전부 힘이 약해지는 사람은 피할 사람으로 보면 되고 힘이 강해지는 사람은 가까이 해도 좋은 사람입니다.

나쁜 사람이 쓰는 글은 읽으면 사악하게 만들고 병들게 만들어 그런 사탄같은 글을 가능하면 읽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글을 많이 읽으면 사악하게 되어 지옥으로 갈 것이고 좋은 글을 많이 읽으면 천국쪽으로 갈 것입니다. 물론 기독교에서는 하나님만  믿어야 한다고 하지만 기독교에서 하나님을 참되게 믿고 천국갈 사람은 예수님이 이미 말씀 하신대로 아기같은 영혼이 아니면 지옥간다고 했습니다.

하여간 기독교에서 천국을 가던 안가던 상관없이 나쁜 사람과 좋은 사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에 명동에서 오랜만에 잠시 구경을 한 적이 있다. 작은 공연이 이루어 져서 즐겁게 본 적이 있는데 이분들은 명당형의 기를 발산하고 공연하는 소리도 힐링의 효과가 있을 정도로 좋았다.

아마 사진도 보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젊은 여성들이 활기차고 기분좋은 공연을 한 것입니다.





기타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