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크리스천 칼럼
  • 크리스천 칼럼니스트 (john1004)

덕정사랑교회, 인간들의 교리를 언제까지 믿고 따를 것인가?
08/26/2019 19:08 댓글(0)   |  추천(15)



인간들의 교리를 언제까지 믿고 따를 것인가?

이제라도 하나님의 말씀이신 성경을 따르라.  그 길만이 천국가는 길이다.

인간들의 교리나 이론 믿지 않는다고 지옥 가는 것인가? "인간들의 교리에 구원이 있는 것이 아니다" 라고 하면 교단 차원에서 벌떼같이 일어나 이단이라고 정죄하지만, 성경 말씀은 구원 얻을 방법은 오직 한길뿐이다라고 말씀하신다. 누가 이단들인가? 구원받을 이름 예수 그리스도 외에 다른 이름, 다른 길, 다른 방법을 가르치고, 제시하는 것이 이단들이 아니던가? 유대인들이 율법이나 장로의 유전을 안 지켰다고 지옥 갔는가? 하나님이시며 구원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고 회개치 못해서 지옥에 간 것이다.  인간들의 교단 교리 믿지 않는다고 지옥가지 않는 것이며  이단이 될 수 없는 것이다.

성경을 가감하는 자들이 이단이 아니던가? 천하에 구원을 얻을 다른 이름이 있던가? 구원받을 그 이름이 예수 그리스도 아니던가? 그런데 어찌하여 교단 교리에 구원이 없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 외에는 다른 구원자 없다고 하면 이단이라고 정죄하는 것인가? 성경 말씀 보다도 교단 교리가 말씀위에 있을 수 있는 것인가?  어리석은 자들이 되지 말고, 성경을 깨닫는 자들이 되기를 바라는 바이다. 성경은 예수 그리스도 외에는 다른 구원자 없다고 말씀하시는데, 어찌 다른 종교에도 구원이 있다고 하는 것인가?  종교마다 그 종교를 세운 자들이 있는데, 그러면 그 교주 믿어서 구원받을 수 있는 것인가? 아니다.  절대 인간이 만든 교리위에 세운 종교는 구원이 있을 수가 없는 것이다.  어찌 천주교의 삼위일체 교리가 성경 위에 있는 것인가? 어찌 어거스틴이나, 루터나, 칼빈의 교리가 성경 말씀 위에 있을 수 있는 것인가? 인간이 의로우면 얼마나 의롭다고 할 수 있는 것인가? 의인은 없는 것이며,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할 때 의롭다함을 받는 것 아니던가? 인간의 교리를 뛰어 넘어야 하나님이신 구원자 예수님을 바라보고 예수님께 나아와 죄를 자복해야 죄 사함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던가?

그런데 요즈음 보면 말도 안 되는 자들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다. 기도할 필요 없다고 하는 자들이다. 기도할 필요 없다고 하는 자들은 미혹하는 자들이며, 지옥의 자식들이다. 회개도 기도에서 나오는 것이다. 허기야 이미 이 땅에서 구원받았다고 믿고 과거, 현재, 미래의 죄까지 사함 받았다고 하는 자들이 무슨 말인들 못하겠는가? 이들이 소경된 자들이며, 하나님의 백성들을 미혹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사단의 종들이 아니던가? 기도하지 않는 자들은 하나님을 찾지 않는 자들이다.

믿는 자들이 범죄 했을 때 하나님께 용서를 비는 것이 회개기도며, 어려울 때 위급할 때 하나님께 도움을 청하는 것이 기도이다. 그런데 기도할 필요가 없다고 기도를 안 해도 된다고 하니 이들이 무슨 하나님의 종들인가? 하나님께 기도하지 않는 자들은 자기가 하나님노릇하다 멸망으로 들어가게 될 것이다. 언제까지 귀신들에게 속을 것인가? 성경을 쫓아가야 되는 것 아니던가?

[마가복음 11:17] 이에 가르쳐 이르시되 기록된 바 내 집은 만민의 기도하는 집이라 칭함을 받으리라고 하지 아니하였느냐 너희는 강도의 굴혈을 만들었도다 하시매

[데살로니가전서 5:17] 쉬지 말고 기도하라

[데살로니가전서 5:25] 형제들아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라

[야고보서 5:13] 너희 중에 고난 당하는 자가 있느냐 저는 기도할 것이요 즐거워하는 자가 있느냐 저는 찬송할찌니라

[마가복음 9:29] 이르시되 기도 외에 다른 것으로는 이런 유가 나갈 수 없느니라 하시니라

[사도행전 6:4] 우리는 기도하는 것과 말씀 전하는 것을 전무하리라 하니

구원은 하나님의 근본이시며, 본체이신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신 예수그리스도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던가? 그런데 어찌하여 인간의 교단교리에 구원이 있다고 교리를 신봉하고 많은 자들을 미혹하는가? 왜 교리에 갇혀버려 살아계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모르는가? 왜 천국지옥이 실제로 존재하는데, 천국지옥 있다고 하면 신비주의 이단이라고 정죄하는 것인가?

그러면 있는 것을 없다고 해야 옳은 것인가? 그리고 타락한 천사들인 귀신들이 진짜 있는데 어찌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귀신 쫓으면 이단이라고 정죄하는 것인가? 믿는 자들의 대적들이며, 미혹하여 죄를 짓게 하고 타락시켜 회개치 못하게 하는 자들이 타락한 천사 귀신들인데, 어찌하여 귀신들을 부정하는가? 어찌 귀신들의 종 무당들의 말은 믿으면서 하나님의 말씀은 부정하는가? 예수님께서는 믿는 자들에게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귀신을 내어 쫓으라고 말씀하셨고, 열두제자에게 귀신 쫓는 권능을 주셨고 칠십인에게도 주셨고 그 다음에 믿는 모든 자들에게 귀신 쫓는 권능을 주셨는데, 요즘 목사들 중에는 귀신을 인정도하지 않고 귀신을 내어 쫓으면 이단이라니 이런 자들이 어찌 목사라고 하는 것인가? 예수그리스도의 종을 빙자하여 목회하고 있는 자들이 아니던가?

인간들의 교리로 살 것인가? 아니면 예수님의 말씀으로 살 것인가? 결정을 내려야할 것이다. 하루 빨리 미혹의 영에게서 노임 받고 나오기를 바라는 바이다. 인간의 교리는 미혹하는 교리이다. 인간의 교리에 구원이 있다고하면 성경말씀은 왜 가지고 있는 것인가? 성경말씀 속에 구원 얻을 지혜가 있는 것 아니던가?

다른 종교 교주들의 교리에 구원이 없는 것처럼 천주교의 삼위일체교리에 구원이 없으며, 어거스틴, 루터, 칼빈 교리에 구원이 없는 것이다. 구원은 오직 한분 하나님이신 예수그리스도를 통해서 이루어지는 것이다. 인간들의 교리가 성경 위에 놓여있기에 많은 신학자들이 하나님이신 예수그리스도를 알 수 없는 것이며, 잘못 배운 자들이 신학을 졸업하고 인간들의 교리를 가지고 잘못된 목회를 하고 있는 것이다.

인간들의 교리는 하나님을 떠나 다른 길로 가게 하는 미혹의 교리들이다. 그래서 목사들 중에 술에 취에 비틀거리고, 노래방 다니고, 우상을 따르고, 음란하며, 방탕하고, 회개할줄 모르고, 교인들 중에도 술 담배 하며, 우상숭하며, 음란하며, 방탕하며, 회개할 줄도 모르고, 다 각자 다른 길을 가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목사들이나 교인들에게는 절대 구원의 확신이 있을 수 없으며, 결국 패망을 당하게 되어 있는 것이다. 우리 몸이 하나님의 성전인 것을 모르고 있는 것이던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멸하신다는 말씀을 언제까지 무시하고 멸시할 것인가? 인간의 교리믿고, 이미 이 땅에서 구원받았다고, 과거, 현재, 미래의 죄까지 사함 받았다고 믿고, 언제까지 하나님의말씀을 무시하고 대적할 것인가? 과연 미래의 죄까지 사함 받았는가? 인간들의 교리에 속지 말라.

크리스천 뉴스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