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새삶
  • 갈릴리 (cchang7066)

어떠한 문제이든지 예수님께서 그분의 빛과 사랑으로
12/29/2015 01:12 댓글(0)   |  추천(0)


 牧會(목회)란 무리를 치는일이다.또한 양을 치는 일이다.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받들어 맡기신 양이 말씀안에서 자라고 은혜의 동산에 안착하도록 안내하는 일이라 할 수 있다. 이 방은 목회상담이라는 단어가 붙여져 있다. 사람을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하신 삼위일체의 하나님이 최고의 상담자인것은 당연한 일이다. 예수님은 보혜사로 오셨고 우리와 같은 육신의 몸 하지만 죄가 없으신 육신으로 오셔서 영,혼,육의 질병으로 인한 고통과 억압과 근심과 좌절과 두려움에 싸인자 굼주리고 소외당한 좌절의 사람들을 만나주시고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여 주셨다. 예수님은 십자가 죽음후 부활 승천하셔서 또다른 보혜사 성령님을 약속대로 보내 주셨다. 


목회자는 보혜사 성령님의 인도하심과 말씀안에서 믿음이 있으나 연약하여 스스로 서있기 힘든 자들과 믿음이 없어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영혼들에게 말씀을 먹이고 그들의 영혼을 생명의 길로 인도하는 일을 한다. 이것 역시 선한목자를 통하여 성령님께서 하시는 일이다. 주님께서 주시는 능력으로 말씀안에서 성령님의 도움으로 이곳에 함께하는 모든이들의 영과 육의 아픔과 어두움과 슬픔과 절망을 예수그리스도께서 이땅에서 이루어 가신 것처럼 회복시키시고 치유케 하심을 믿는다.


불신자와 신자모두는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되었다. 사람을 하나님의 형상으로 만든 삼위일체 하나님이야 말로 우리를 회복시키고 치유케 할 수 있는 유일하신 분이시며 비교할데가 없는 최고의 상담자 이시다. 




누구든지 주님안에서 치유와 회복을 바라고 그 어느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일들을 이곳을 통하여 주님앞에 털어놓고 회복되고 치유되기를 간절히 구하며 기도드립니다..말씀과 기도로 강한 믿음을 갖게되어 회복되기를 간절히 구합니다. 이곳에서 주고받는 모든 이야기는 철저하게 비밀이 지켜 질 것입니다.

신앙문제,가족관계등 관계의 문제,마음의 병, 정신적인 질병,각종 중독등 어떠한 문제이든지 예수님께서 그분의 빛과 사랑으로 해결하여 주실 것을 믿습니다. 이곳의 비밀댓글 그리고 이메일을 이용하여 말설이지 마시고 첫걸음을 딛으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이 도와 주십니다. 

galileenewlife2011@gmail.com

cchang7066@yahoo.com


여러분의 앞날에 하나님아버지의 은총이 가득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구합니다.

목회상담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