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새삶
  • 갈릴리 (cchang7066)

의심보다는 믿음으로 미움보다 사랑으로
12/28/2015 08:12 댓글(0)   |  추천(1)


사랑의 주님! 

올 한해도 주님의 인도하심과 하나님아버지의 섭리안에서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으로 살아올 수 있었음에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리며 모든 영광을 주님께 올려 드립니다.


이제 며칠남지않은 한해를 마감하면서, 올한해를 사랑으로 기다려 주시고 나를 다듬어주시고 승리의 길로 인도하여 주신 주님께 대한 감사의 나날들이 떠올려지도록 은혜내려 주시고 감사의 기도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복 주시옵소서.


삶가운데 일어나는 수많은 일들 가운데에도 의심보다는 믿음으로 미움보다 사랑으로

분노보다 온유과 관용으로 살게하신 하나님!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이세상의 더러운 것과 호색과 음행과 우상숭배와 원수맺는 일과 분쟁과 시기와 분냄과 당짓는 것과 분리함과 이단에 빠지지않게 인도하시고 이 어두운 구덩이에 발을 딛으려할때 말씀과 기도중에 깨우쳐 주시고 주님의 백성으로 삶을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신 그 크신 은혜에 감사!감사!감사!를 올려 드립니다.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로 삶을 살게하시는 주님! 

저의 힘으로는 한가지도 살아내지못하고 육신의 정욕으로 죄와 사망의 늪에서 헤메일 수 밖에 없는 사람이지만 성령님께서 나의 삶의 주인되시어 그리스도의 영으로 살게하심을 감사!감사!감사! 드립니다.


주님!

주님없이는, 주님의 사랑없이는,주님의 은혜없이는,성령님의 인도하심없이는 한발자욱도 주님의 은혜안에 거할 수 없음을 고백하오니 이 어리석고 우둔한 자의 영과육을 불쌍히 여기어 주시고 하나님아버지의 긍휼을 베풀어 주시 옵소서!


주님께서 허락하실 새해에도, 한주간도, 매일매일도, 매순간도 주님의 은혜로 충만케하여주시고 성령충만을 입어 주님께서 주시는 권능으로 어두움의 세력과 하나님으로부터 나를 떼어놓기위하여 발버둥치는 사탄의 세력을 능히 물리치며 승리하는 주님의 백성으로 살게 하옵소서.


하나님아버지!

무엇보다도 십자가에 피흘려 죽기까지 나를 사랑하신 예수그리스도를 좇아 온전히 그분의 사랑으로 살게하옵시고 이웃의 모든 허물과 죄를 덮어주며 용서와 나눔으로 섬기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인도하시는 이 작은 자의 삶을 통하여 예수그리스도의 빛과 사랑이 전파되게 인도하여 주시고 하나님께서 지으신 목적대로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자로 오직 주님께 영광이되며 기쁨이되는 자로 살게 하옵소서.


예수님을 따라 이땅에서 굶주리고 소외되고 버림받은 자들과 함께하며 예수님의 사랑을 나누는 새해가 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이 주님의 은혜로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사랑을 깨우치게 인도하여 주시고 그들이 주님께서 공급하시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는 생명수를 마실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나를 죄가운데에서 자유롭게하신 나의 구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구하며 기도드립니다.아멘.

영성일기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