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80년의 세월
  • 雲南 박상수 (apark1122)

독재자 박 정회 대통령과 독재자 문제인 대통령의 차이 점
06/01/2019 16:06 댓글(2)   |  추천(36)

독재자 박 정회 대통령과 독재자 문제인 대통령의 차이 점


  역사적으로 독재자라 함은 많은 국민을 학살하거나 그 형포가 포악하다. 예로 독일의 히틀러. 소련에스탈린. 레닌. 중국에 마오쩌둥. 덩사오핑. 이타리아에 무솔리니. 베트남 호치민. 이란 파라비. 이라크 후세인. 북한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리비아 카다피. 큐바에 카스트로. 캄보디아 폴포오트. 등등 그밖에도 수많은 독재자가 있다. 그 들은 대략 공산국가 지도자들이다 그들은 국민을 중국은 8.000만 명 쇼련은 7.000만명 캄보디아 는 국민의 4/1인 200만을 죽였다 월남도 그 정도라서 지급 국민이 나이 많은 사람은 없고 국민평균이 31세라니 얼마나 공산화되면 사람이 죽는가를 알 수가 있다.


  지금 좌파 문제인 정권에서는 박 정회 대통령을 독재자라고 말한다. 그래 그 말이 맞는다고 치자 만약 박 대통령이 독재를 안했으면 오늘에 한국은 세계최하위에 국가 였을 것이다. 그가 민주적 이였다면 앞을 볼줄 몰랐다면 그때 고속도로에 다닐 차도 없을때 에 길에 드러눕는 김대중과 야당에 반대를 물리치고 고속도로를 딱고 박태준을 시켜 포항제철을 만들고 농업국을 공업국으로 만들지 못했을 것이다 농업국으로 가자고 야당은 연일 시위했고 독일 광부 간호사 파견을 번대했고 월남 파병을 반대했다. 사사건건 하나도 반대안한 것이 없다 거기에다 재벌육성을 위헤 8.3조치를 했고 화폐개혁을 했으며 이병철을 전자로 정주영을 자동차 조선 새마을 운동으로 게으른 국민을 새벽종이 울린다. 일터로 나 가자고 독촉했고 헐벗은 산에 나무를 심어 전국을 푸른 강산을 만들었으며 방공법을 만들어 공산화를 막았다. 그이 위대한 선견지명을 독재다 하면 말이 안된다. 민주적으로 했으면 될 것이 하나도 없었다.


  전력사정이 나빴던 그 시대 원자로를 만들어 세계 원자로 선진국을 만들었으며 국방을 든든이 하기위해 전차 와 칼빙 16 소총 등을 만들어 국방력을 강화하고 월남 파병으로 미국과의 동맹을 곤고히 했다 그 많은 반대 속에 이룩한 위대한나라가 대한민국이다 5.000년 역사를 뒤엎고 보릿고개를 넘어 세계10위 공업국을 만들었다. 세계 역사상 그렇게 단기간에 만들어진 공업 국가는 없다 세계는 그의 위대한 업적을 뽄 따서 국가부흥에 길잡이로 하고있다 위선 중국부터 그의 정책을 뽄 따서 홍위병으로 망가진 나라를 짧은 기간 내에 재건해서 지금 세계를 뒤 흔들고 있다 그밖에 여러 나라가 그의 정책을 뽄따 국가부흥의 길로 가고 있다 다른 나라 지도자처럼 자기개인에 사치나 치부를 모르는 오직 국가 발전에만 공헌한 위대한 지도자가 박정희 다.


  그와 반대로 과거만 파는 문제인 독재를 보자 촛불 혁명이다 하면서 시작부터 환경을 들먹이며 세계최고의 기술을 자랑하고 원자로 건설에서 얻어질 천문학적 이익도 젊은이에 직장도 기술도 말 한마디에 작살내고 임시직을 정기 직으로 인심 쓰고 최저인금을 올려서 기업이며 자영업에 종사하는 젊은이의 일자리를 없애고 대 기업을 원수같이 여기고 각종규제 로 기업 활동을 막고 국가재산을 헐어서 자기마음대로 쓰면서 복지 다 뭐다 선심을 쓰고 젊은이를 바보로 만든다. 그들이 공부는 공산화 공부를 했다 지금 잘 먹고 잘 사니까 복에 겨워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학생 데모나 하던 주사파는 못사는 북한 김일성 주체사상을 좋다고 시장경제 자유민주주의 박 근혜 정부를 거짓을 진실인양 국민을 선동하여 뒤엎고 공산화의 길로 가고 있다. 문제인 이 촛불혁명이다 하면서 무엇이나 전직 우파대통령이 한 사업을 무조건 반대한다. 많은 돈 드려서 만든 4대강 보도 환경을 들먹이며 헐려고 하지만 그의 부당함을 알기에 보 페기 입찰에 응찰할 업자가 없서 안달이다.


  그들이 하는 일이 겨우 과거로 되돌아가서 과거 몇 십 년 전에 일 까지 파내여서 적페 청산 이란 미명으로 모두 잡아가두면서 그것을 환경으로 국민을 속이고 자기들은 태양광이다 하면서 산림을 작살내고 돈은 자기편 호주머니로 들어간다. 그뿐인가 가진 술수로 부정을 저질어서 나라 살림을 작살낸다. 그래서 평준화된다. 모두 못살게 하는 것이 좌파에 정책이다 김대중 의 햇빛정책 과 노무현의 퍼주기 등으로 우리는 북한의 핵 개발을 돕고 지금 우리는 핵을 이고 산다. 그래도 문제인은 그들을 치겨 세우고 가짜 투성인 5.18 유공자를 말도 못하계 막고 수행여행에서 배 침몰한 세월호 참사를 이용하여 박근혜 정부를 뒤 업었다 부정으로 당선된 그가 엄청 깨끝한것 처럼 네파 내파로 갈라 내파는 감싸고 네파는 가진 죄명으로 잡아간다 김정은의 핵 철거 한다는 말 한마듸 없이 평화다 우리민족끼리다 하니까 철조망 허물고 GP 폭파에다 대전차 지뢰까지 친절히 철거하고 도로 철도 연결 금강산 광광 사업재개 개성공단 재개등 북한의 좋아 할일만 골라하면서 반미 친중 친북으로 북한에 식량지원 현금 지원 을 못해서 안달이다.


  혈맹 미국을 등지고 친중 친북으로 소련 까지 추파를 던지고 비행기타고 세계 각국을 돌며 괄시받고 다니면서 김정일 수석 대변인 노릇은 그 젊은 김정일이 오지랖 넓다는 말까지 들으면서 굽실거린다. 지금 우리나라가 공산화되면 그들이 그에게 벼슬이나 줄 것으로 착각하지만 공산당 이란 그렇치 못하다 소련 스타린은 초기 공산당원 50% 을 다 죽였다 다 이용한 다음에는 불 콩알로 대접한다. 지금 세계는 유례없는 호항으로 일자리가 넘쳐 야단인데 우리나라는 일자리를 만들 기위해 국고 54조원을 썻다 일자리를 대기업이 만들어내야 하는데 국고를 헐어서 노인 단기 일자리를 내면서 숫자로 늘릴 뿐이다 일자리는 반세기만에 최저수준으로 떨어져서 고동 밭고 있다 미국 영국 일본 등 실업율 2-3% 라는데 한국은 청연 일자리는 반세기 만에 최악이라고 한다.


  한사람의 위대한 지도자와 한사람의 잘못 뽑은 지도자의 차이는 천장지차이다 박정희 대통령은 5.000년 역사에 우리나라를 가난에서 부흥으로 만들었지만 데모만 하던 문제인은 집권 2년 만에 국가를 폐허로 만들었으니 최단시간에 나라살림을 그렇게 작살내기도 어려울 것이다 그래도 박 대통령에 기념우표 발행조차 반대하면서 자기생일은 온통 지하철 등 에 요란한 선전을 하고 잘못된 정책은 시정할 줄 모르는 그 고집은 나라를 완전히 작살내는 독재자이다 패망으로 몰고 가고 자기 딸은 돈 싸서 외국으로 피난 보내고 5.000만 국민을 천추의 한을 남길 공산화를 길로 끌고 가는 독재자이다. 여러분 의 표가 여러분의 삶을 작살내어도 할 말이 없을 것이다 여러분이 뽑았으니까? 아. 아. 옛날이여 해도 소용없다 지금이라도 정신 차리고 눈뜨고 투표하기를 바라면서 지금 그들은 정권유지를 위해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고 있고 한번만 더 하면 50년도 문제없이 지속 될 것이다. 그 고생은 투표자와 그 후손에 몴 일 것을 알라.

기본폴더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