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80년의 세월
  • 雲南 박상수 (apark1122)

문 제인의 빨대 정부 빨이 망해야 나라가 부흥한다.
05/09/2019 16:05 댓글(1)   |  추천(32)

문 제인의 빨대 정부 빨이 망해야 나라가 부흥한다.


  문제인의 정부에는 문제인을 비롯해 누구나 빨대를 가지고 있다. 그 빨대는 은밀히 아주 기술적으로 사람이면 심장 까지 기업체면 그 기업의 저 밑바닥 까지 빨대를 집어넣고 누구도 모르게 빨아 당긴다. 돈이건 기업에 비밀이건 사정없이 빨아 당긴다. 그래서 사람이면 피를 빨고 기업이면 비밀이며 자금 정보를 삿삿치 빨아 당긴다. 그 놀라운 지혜는 괌히 누구도 입 빵끝 못하게 한다 주식 시장에서는 정보를 빨아서 자기이익을 창출하고 어디에 자기 이익이 있나하고 삿삿히 뒤지면서 과거로 과거로 그 범위를 넓힌다. 그래서 전직 대통령을 과 우파는 적페청산 이란 명목으로 모두 잡아가두고 자기편은 아무리 잘못이 있어도 검찰은 가진 이유로 기소하지 않는다.


  이젠 하도 빨아서 그동안 우파가 만들어놓은 국가 재정을 몽땅 다 빨아서 바닥 이 나니까 추가여산을 편성하여 각 지방에 선심 사업을 하고 청년과 가난한 사람에게 북지로 동정을 사고 저기들은 인심을 쓰면서 이익은 챙긴다. 이제는 정부자금이 거들 나니까 가진 자의 부동산 세금을 몽탕 올려서 거기다 빨대를 꼽는다. 그러나 그것은 가진지의 것이기 때문에 못가진자는 상관 하지 않는다 앞으로는 안긴다 앞에는 꼽을 때 없기 때문에 과거만 뒤진다. 우리나라 발전이나 국민에 삶에는 안중에도 없다 빨대를 꽂아서 그것으로 장기집권을 노린다. 너무 교모하기 때문에 누구도 속는 줄은 모르고 모두 좋아한다. 특히 청년들은 이 정권 이 자기들의 희망이나 줄 것 같이 지지한다. 좋다 그러나 국고가비고 빗 떠미에 앉아도 좋아한다. 왜 모르기 때문이다.


  입만 벌리면 달콤한 소리만 한다 누구나 좋아하는 평등 평화동일 환경 등등 끝없는 듣기 좋은 소리만 하면서 강성노조 전교조 앞세우고 심지어 어버이 수령 문재인 대통령 이란 청년 학생단체 까지 생겨서 어버이 문재인 대통령 하며 북한 흉내를 낸다 환경으로 원전 페기하고 살림절단 내면서 태양광으로 대체한다고 돈은 자기편으로 가져간다. 북한 김정은이 평화다 우리끼리 통일 이다 하면서 한반도 비핵화 하니까 철도연결 도로연결 개선공단 재개 금강산 관광 등 끝도 갔도없이 북한 을 못 도와 안달이다 김정은 한반도 비핵화 말 한마디에 혈맹미국을 등지고 종전 회담이다 하면서 미국을 go home 하면서 김정은의 수석 대변인 으로 세계각국을 돌아다니면서 괄시와 멸시도 아랑곳 하자않는다 북한 비핵화 란 말은 하지도 안은 비핵화 외치다가 이제 그 젊은 놈이 오지랖 넓다는 말 까지 듣는 수모를 격고 코가 납작해서 엎드렸다


  인심 은 돌이는 데는 선수다 쳇째 군 병무감축이다 청년들이 좋아한다. 군 복무1년 6개월 청년들 좋아한다. 대기업 적대시하고 강성노조를 앞세워서 세게 일유 기업을 몰수하려고 기업 총수를 구속하라 외친다. 전번 대한항공 조양호 회장도 그렇게 괴롭혀서 결국 천국으로 이사 가계 만들더니 하는 일마다 참 기가차계 잘한다 공공연히 50년 집권이니 20년 집권이니 아가리를 벌리고 있는데 그것이 현실화 되는 것 같아. 무슨 일이나 일을 져질러 놓고 뒤로 빠지면서 뒷수습을 딴 놈이 한다 원전도 그렇고 매사 내편 너편로 분류되어 아무리 잘못해도 내편는 빠지고 너편은 옛날일도 삿삿치 뒤져서 적패로 몰아 잡아간다


  우리나라를 장기집권 하기위하여 현법을 고치고 복지로 인심을 쓰면서 국가재정을 뒤돌릴수 없을 만큼 파탄을 낸다 그러면 젊은이 서민층은 놀고 몆푼 받는 맛에 젖어서 이 정권을 좋아라 하계 만들지만 그것은 사약이다 그약을 먹으면 살아나지 못한다 늘 공짜로 주는 것에 매달려서 정부가 하자는 대로 하게된다. 베네수엘라로 봐라 자원 부국이면서도 그 부의 덕으로 잘 살았지만 차베스 가 부정부패 청산아라고 뒤엎고 정권을 잡고 모다 국유화해서 무상교육 무상복지 저 소득층 지출확대 하면서 자원부국 세게제1석유 생산국 금.은.동. 기타 풍부한 자원 을 가지고 있던 나라가 대기업 통신 철광 게면트 석유 관련 60여종의 기업등 주력 산업 을 모두 국유화 하고 경험이 없는 측근으로 대체하여 경영실패 생산감소 며 외국자본 추방하고 대기업을 국유화 한 덕분에 패망에 길을 걷다 낭떠러지에 나뒹굴계 됫다.


  그래서 그결과 는 국민의 몫이다. 그러나 집권자는 아랑곳없이 아가리를 놀리면 잡아간다. 이것이 현실이다 우리도 다를계 없다 죽지 안을 만끔에 복지로 연명하면 할수록 매달릴 수밖에 없는 현실을 지금 모르고 있을 뿐이다 50년 집권이다 20년 집권이다 그거 가능하다 그들이 말하는 것이 거짓이 아니다. 그 비참함을 젊은이나 서민층이 따라가고 있다. 대기업을 없앤다고 잘사는 것이 아니고 일하지 안고 잘산다는 헛된 생각을 버리고 모두가 열심히 노력해서 대기업에서 일할 수 있고 그대가로서 모두가잘 살수있을 뿐이다 문제인 정권이 하루라도 삘리 문어져야 잘 사는날이 온다 여러분 정신 차려라 대기업을 쫒아내면 가난이 그 자리를 차지한다. 앞을 보고 달려야지 뒤로 파면 패망이 있을 뿐이다 회망은 앞에있다. 뒤돌아 가면 죽는다.  

기본폴더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