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80년의 세월
  • 雲南 박상수 (apark1122)

문제인 은 더 이상 한국자존심 박살내지 말라.
04/21/2019 07:04 댓글(6)   |  추천(41)

  문제인 은 더 이상 한국자존심 박살내지 말라.


  사람이나 국가나 그의 알맞은 자부심과 자존심은 때로는 생명을 걸고 싸울 수도 있다. 그러한 준대한 국가의 자부심을 현직에 있는 국가 최고의 지도자란 사람이 지키지 못하고 괄시를 받고 수모를 당한다면 그것은 개인의문제가 안이라 국가의문제이다 우리 전 국민에 자부심에 심대한 오점을 남기고 남의 나라가 나라뿐 만 안이라 우리한국사람을 우습게 본다 참 분하고 부끄러워 견딜 수가 없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각 나라를 비행기타고 다니면서 괄시받으면서 열심히 북한 김정은 젊은 놈의 수석 대변인노릇을 하면서 오늘도 북한과 외교 관계가 있는 세 나라로 바삐 다니면서 국내 대법관 임명도 야당의 반대는 나 몰라라 하고 전자결재를 했다고 한다.


  우리나라는 세계경제10위권의 대국이다. 한국의 자부심은 세계 어느 나라도 경쟁할 수 없는 위대한 나라다. 세계는 한국에 새마을 운동이며 정책은 세계 각국이모방해서 발전한다. 중국같은나라는 완전히 계도에 올랐다. 많은 나라가 새마을 운동으로 부흥하고 있다 우리민족에 DNA 는 어느 나라 민족도 따르지도 못 한다.우리민족은 나라는 작아도 단결하지 않아도 세계최강의 나라가 우리를 부러워한다. 왜? 그것은 우리가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우수한 DNA 덕분이다 5.000년 역사상 항상 허기지고 배 곱았던 그 시대를 박 정회 대통령의 위대한 영도력으로 농업국을 공업국으로 만든 결과이다. 우리는 거대한 중국이라는 나라가 이웃에 있어서 늘 당하고만 살았다. 그러다 당파싸움만 하던 조상덕분에 일본의 식민지로 36년간의 종 사리를 하다 신의 가호인지 제2차 세계대전으로 그 쇠사슬을 끊고 해방이 되여 독립국가로 탄생 하였다.


  그러나 그 모진 가난은 항상 보릿고개를 면치 못하고 인사가 밥 먹었느냐는 것이 전부다 왜 굶었으니까? 그러나 농업 밖에 모르던 그 시대 박 정회 대통령의 결단으로 공업국으로 갈려고 할 때 농업국으로 가자는 격렬한 반대를 무릅쓰고 길에 드러누운 김대중과 그 많은 반대파들을 물리치고 고속도로 딱고 재벌을 만들 기위해 8.3 조치로 지하경제를 끌어내고 서독 광부 간호사를 서독으로 보내어서 세계 어느 나라도 외면한 한과 눈물의 차관을 얻어 고속도로를 닦고 일본 차관을 이용하여 박태준으로 하여금 포항제철을 만들게 하고 정주영을 조선 자동차를 맡기고 이병철을 전자로 맡겨서 대기업으로 키웠다 할 일없어 노름으로 세월 보내던 농촌에 새마을운동 일으켜서 새벽종이 울린다 일터로 가자고 채찍질하고 그 당시 수출할 것이 없어 지금 젊은이들의 어머니 할머니 고모들이 울면서 머리 깎고 수건 쓰고 부엌에서 눈물 흘인 결과가 오늘의 잘사는 나라가 되었다. 부는 그저 얻어지는 것이 안이다.


  1972년 필자가 미국 와서 한국제품을 살려고 하면 백화점에 제일 후미진 곳에 제일 값싼 의복이 한 국제 이었다. 그러던 것이 지금 백화점이나 전자제품 가계에 가보면 최고품이 한국제다 전자는 Sam sung Computer부터 핸드폰 등 각종 전자 제품부터 시작해서 가지각색의 전자제품 LG 핸드폰 각종 전자제품에다 가정용 냉장고는 타의추종을 불허한다. 개당 1.000$ 더한다. 제일 좋은 자리에 있다 한국의 조선은 세계 일등국이고 자동차는 세계4대강국이고 한국 반도체는 1등국이고 전세계사용량 45%가 삼성 하이닉스 제품이다 한국은 북한보다 45배 잘산다 한집에 자동차2대가 있다 쌀이 넘쳐서 창고에 쌓여있다. 핸드폰. TV. 세탁기. 냉장고 1등국이고 전 세계 가전제품 30%가 한국제품이다. 한국 GS 가 아랍 에미릿 에서 원유 8억 배럴을 생산하여 매년 150만 배럴식 40년간 들어온다. 한국타이어는 매년 1억 개를 생산 한다. 초음속 전투기 수출국이다 인도네시아 부라질 터기에 40여대를 수츨했다. 아랍 에미렷에 20조원짜리 원자로를 수출했다 오토바이 헬멧 1등국이다. 신 라면은 1년에 6.000억 원어치를 수출하고 초코파이 5.000억 원어치를 수출한다. 세계1등 상품이162개나 된단다. 한국은 기술적으로 영국 프란스 이태리 를 재졌다.


  이런 나라를 문제인 일파가 촛불 혁명이다 세월호 다 거짓으로 합법정부를 뺏고 청와대에 들어앉아서 하는 짓이란 북한 대변인노릇이나 하면서 세계에 괄시를 받아가면서 끝까지 제돈 안이라고 비행기 타고 세계각국을 단이면서 사람대접 못 밭고 미국 와서는 30여 시간 비행기타고 와서 고작 2분 트럼프 만나서 악수하고 괄시 밭고 돌아가서도 계속 비행기타고 세계로 괄시 밭으려 다닌다. 그러면서 고집을 항우고집이라 재편만 감쌌고 나라돈은 물 쓰듯 쓰고 북한에 평화다 통일이다 하면서 우리의 안보를 허물기 위해 미국 보고 전시작전권 달라하니 미친 짓이다 그가 김정은의 핵 포기하겠다는 약속도 없이 제 마음대로 자기는 철조망 허물고 GP 폭파하고 개성공단 재개며 금강산 관광에다 철도 도로 보수 김정일 시키는 대로 다해주고 


 그래서 북한이 밀고 내려오는데 지장 없이 해놓고 북한이 밀고 내려오면 안보는 누가 책임지나 병력 감축 비행금지구역 설치 LNN 평화지역이다 뭐다 하며 아양 떨며 평화만 외치고 국내경제는 파단내면서 대기업 잡아먹을 궁리만 한다. 북한에 돈 못 퍼주어서 안달하면서 젊은이에게 공짜로 몆푼 주고 환심 사면서 젊은 아이들 장래는 어떻게 하라고 쪽방에서 비참한 생활하며 공부해서 시험 치면 5.18 민주화 운동한 자식들 가산점 10% 주고 그들은 평생 쪽방에서 시험공부만 하다가 늙어죽으란 말인가 대기업을 만들어 일자리 만든 박 대통령을 보라 왜 대기업을 키웠나? 몆푼 돈 주고 표 받아서 50년 집권 한다고? 대기업을 적대시 하고 직장 만드는 것 방해하면서 이제 조양호 대한항공 뺏고 잡아가둔다니 조양호 천당으로 이사 갔다. 그다음은 누구 차례일까?


  공산주의 하려고 하면 평등이라야 하니까. 다 뺏고 어버이수령 문재인 좋아하는 전대협 성명이유투부에 나돈다 그것을 보니 모골이 선뜻하다 완전히 북한식으로 그를 신격화 시킨다 참 무서운 사람들이다. 공산당은 지령으로 움직이는 빨갱이 놈들--- 완전히 대한민국을 없애려고 하는 무리들이다 뭐 50년 집권 한다고 웃긴다. 하긴 공산주의식이면 된다. 입 벌리면 불콩 한 알씩 먹이면 되니까. 그래서 캄보디아 뽈포트는 인구 600만 중에 200만 명을 천당 보냈다. 중국은 홍위병으로 5000만 명인가 편이 쉬게 했다던가. 월남 가서 월남이 패한 것을 좋아했지만 협조한 월남사람은 통일되면서 많은 수가 불콩 잡수시고 천당가 셌다


  남한도 통일되면 협조한 사람들 그냥 두지 않는다. 박현영도 죽였고 무정장군도 굶겨죽였다 지금 언론 입법부 사법부 다 한손에 쥐고 흔들어대며 전라도 만 요직 주고 군 까지 다 포섭해서 안심한다고 오래가지 않을 것이니 그간 지은 죄값 하려면 조심하는 것이 좋다 나라 다 망하게 하고 딸 까지 피난 보냈다고 안심하지마라 나라가 없어지면 월남 패망 때 미국온 사람들 국적 없이 산다. 자부심 지키면 살려면 힘을 키워야 한다 우리도 핵을 가지고 그들과 맞서야지 아양 떤다고 사정보아 주지 않는다. 이상더 한국 자존심 작살내지 말고 하루라도 빨리 내려와서 속죄 하던지 비굴한 수석 대변인 노릇 그만하고 미국과 협력하고 핵을 개발하여 힘으로 대항함이 낫다.북한은 변하지안는다.

기본폴더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