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80년의 세월
  • 雲南 박상수 (apark1122)

문 정권은 미국을 등지지 말라
03/14/2019 07:03 댓글(2)   |  추천(27)

문 정권은 미국을 등지지 말라


  속담 쳐럼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문 재인 정권은 이제 순전히 놀림감으로 절약했다 너무 재미있어서 여기에 소개한다. 여론은 김경수에게 마기고 언론은 손석희 청와대는 주사파에게 비서실은 운동권 경제는 민노총 교육는 전교조 판결은 엿장수 물가는 하늘에 나라님이 죽어 상중을 조국이라 한다. 죽어가는 사람 의 마지막을 지키는 사람을 임종석 항상 말썽만 일으키는 놈을 문제인이라고 한다는 글을 보고 웃음이 절로 낫다 참 이름 그대로다. 특히 혈맹 미국과 보조를 맞추어서 북한 비핵화 를 가지 않고 미국의 정반대로 북한을 여러 방법으로 지원하겠다고 고집을 부리며 하는 말마다 국가에 피해가 가는 말만 골라한다. 혈맹 미국을 화나게 한다. 촛불 혁명이라고 하며 보수정권이 한 일은 전부를 부정한다 건국도 지금까지 이루어놓은 위대한 경제건설도 부정으로 오직 자기들만 잘했단다.


  문정권이 하는 일마다 나라를 통째로 폭망 으로 몰고 가니 너무 기가차다. 북한을 지원하는 돈이 자기 돈인가? 국민 세금으로 전용기타고 세계 각 나라로 돌아 다니면서 김정은 수석 대변인노릇도 모자라서 혼밥 먹고 괄시 밭고 제나라 원전은 패쇠하면서 원전 수주 하려하니 그 나라는 만나주지도 않고 외면하고 개성공단 확장 밎 추가개설 15조8.000억 서해평화 경제지대 6조 9.000억 철도 도로연결사업 11조 1.000억 금강산 국제관광벨트 사업 4조 3.000억 에너지협력사업 15조7.000억 총 54조9.000억을 못 주어서 미국과 맞서고 있다. 문 정권 2년간 더불어 살기 명목으로 54조원을 주었다고 신문에 썻다. 국민을 봉으로 아는지 나라가 폭망 할 수밖에 없다


  우리나라도 어려운판에 대기업을 못살게 굴고 국외로 내몰면서 우리후손들은 어떻게 살라고 복지타령 하면서 청년들에게 표만 생각하고 현금을 나누어주니 그 결과가 어떻게 될까 ? 소경 제닭 잡아먹으면서 문재인 지지하는 국민은 머지않아 땅치고 후회해도 소용없다 원전 페쇠며 최저인금 인상으로 청년 일자리 없애고 대학교에 원자력과도 없어지고 원전 페쇠로 한전 영업이익5조원 폭락해 적자회사로 만들었다. 애써 만든 보를 수문을 개방하면 될 것을 수천억 들어서 수문을 파괴 한다니 전 정권이 한일은 모두 반대다. 전정권의 국민 편익이135억 발생 햇다고 조선일보 는 썻다 정신 나간 사람들이 나라전체를 결단 내여 공산국가가 저절로 되게 해서 문정권의 장내는 무었을 바라고 있나 알 수가 없다 김정은 은 핵을 없애지도 안는데 애써 만들어놓은 철조망 걷고 GP폭파하고 매설된 지뢰 파내고 병력 감축하고 NLL 무력화하고 비행금지구역 만들어 북한 동향 먹통 만들고 평화 타령하는 것이 마치 이만큼 만들어 논았으니 빨이 밀고 내려오라는 말인가? 미국을 철군 하계 만들면 우리안보는 누가책임 질것인가?


  강성 노조 전교조 아무것도 모르는 젊은이 언론을 장악하고 거짓을 진실로 위장하며 무었이나 우파가 애써 이루어놓은 경제 덕택에 저이들 은 싫컨 멋대로 스고 재미를 보면서 시장경제 자유민주주의를 국가를 공산화시키면서 주사파 주체사상자 들만 높은 잡고앉아 볍의 판결도 뒤집으면서 내편이 아닌 우파는 씨를 말리고 영구집권 하려한다. 해방전 국토도 국민도 없는 임시정부를 건국 이라 우기고 이승만 대통령의 건국을 부정하고 박정희대통령의 정책을 세계가 따라하고 심지어 중국도 그 정책으로 오늘날의 부국을 만든 위대한 경제대국 건설을 부정하고 가짜대통령이 진짜 대통령을 옥에 가두고 전직 고관을 적패로 몰아 옥살이시키면서 살기좋은나라를 망하계 하면서 자기 딸은 왜 외국에 보낼까 ? 대통령 딸이 외국으로 이주하면 일반국민은 어떻케 하지 ?


  세계제일의 석유보유국이며 금은 동 등 자원 부국 베네수옐라 는 전기가 없어 수돗물을 구하려고 줄을 서고 기름이 없어 차를 굴리지 못하며 광활한 국토 한국의4배에서 못 먹고 살아서 이웃 국가로 탈출하는 이런 국가의 참상을 보라 공산국가 독재정부의 형태를-- 한나라의 잘못된 지도자가 나면 나라꼴이 어떻케되나? 우리도 그 꼴이 멀지않다 우방 미국을 등지면 우리는 노예의 길이 있을 뿐이다. 6.25 한국전쟁에 참전한 미군 54,246명이 전사했고 103,284명이 부상을 입고 우리를 지켜준 혈맹 미국을 등지고 친중으로 갈려는 망국의 문제인 정부는 하루빨리 물러나야 나라가 산다. 

기본폴더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