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80년의 세월
  • 雲南 박상수 (apark1122)

좌파와 싸울려면 김진태가 답이다.
02/16/2019 08:02 댓글(2)   |  추천(21)

좌파와 싸울려면 김진태가 답이다.


  요즘 우파 자유 한국당 당수 자리를 놓고 싸움이 치열하다. 모다 제 잘났다고 야단이다. 그래 누가 잘났을까? 위선 이번 선거에는 황교환 오세훈 김진태 3파전이 볼수록 재미있다. 그러나 본인들이 아무리 내가 잘났소 해도 일반 시민들은 다 안다. 위선 황교환은 전직 총리로 박근혜 정부 밑에서 2인자 자리에서 박근혜 대통령 권한대행까지 했으면 지금 문재인 정부에 적패청산 감이다. 그러나 현 정부에서 아무련 제재도 밭지 않고 잘 지낸다. 왜 그럴까 ? 그것은 자기 상관인 박근혜 대통령 이 탄핵 시에 꿀 먹은 벙어리 모양으로 자기 보신을 잘한 까닳이다.


  친구가 그런 역경에 처해도 건져 주려고 하는 것이 인간의 정인데 자기 상관이 탄핵을 당하고 옥에 갇혀있어도 일언반구 가타부타 하지 않고 자기보신만 한 전현적인 관리다. 그러던 사람이? 빨갱이 세상이 다 되여 가는 참에 국민이 늦 게 정신을 차리고 문정권에 반기를 드니 이때다 싶허 정치판에 끼어들며 자기가 가장 잘 난체 나선다. 자기가 이 나라를 구 할것 같은 행동으로 당수 를 해보겠다는 것이다. 왜 진작 나서서 잘못된 것은 잘못 되였다고 말 하지안고 과거 벼슬 한 것을 앞세워 잘난 체하고 덤빈다. 그 성격에 그 판단에 그 용기 가지고는 좌파와 싸운다는 것은 말도 안 된다. 일본은 옛날 주군이 억울함을 당하면 그들이 주군의 원수를 갑고 자기 배를 갈라서 자결한 49용사의 의리를 역사책에 지금도 가르치고 있다.사람은 의리가 있어야 한다.


  그다음 오세훈 은 어떤가? 그는 자기가 서울 시장했을 때 이야기를 한다 그가 승리할 것으로 믿고 내던진 시장 자리를 뜻 밖에 좌파 박 원순 에게 빼앗기고 말았다 좌파와의 전쟁은 그렇게 싸워서는 진다 우파의 정신 가진 자는 별로 다급하지 않으니 느긋하게 대체하면 백전백패 한다 그들이 집권하면 위선 사람 부터 죽인다. 우파를 씨를 말린다 그들과 싸움은 녹녹치 안다 죽고 살기로 덤벼야 한다 안일하계 말로해서 그들을 이길수 없다 그들은 단결한다. 좌파는 일사분란하계 일심동체가 되기 때문에 말로 해서 이길 수는 없다 죽고 살기로 덤벼야 한다 그런 점에서 투쟁력이 약한 오세 훈은 당을 전투태세로 하치않고 자기가 전직시장 이라고 부동표 가지고는 어렵다. 더구나 그는 박 근혜 대통령 탄핵에 김무성 지지세력 일당과 결탁하여 방기문 을 내세울 궁리를 하다 좌파에게 정권을 넘겨주고 이제 와서 뭐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운운 하는 어리석은 자이다.


  김진태는 어떤가 ? 그는 젊고 패기가 있고 투쟁정신이 강하고 의리가 있고 좌파와 싸울 수 있는 용기가 있어 좋다. 이번에는 김진태가 답이다 이대로 가면 영원히 대한민국은 지도상에서 그 자취를 감출 것이다 위선 지금 문정권이 하고 있는 것을 보라 그들은 부정으로 거짓으로 밀어붙여서 정권을 창탈하고 그들은 자기편 한사람을 구하기 위해 자기편이 불리하니 판사를 공격하고 사법부를 자기 뜻대로 하기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예로 경남지사 김경수 한사람을 구하기 위해 문재인 까지 나서고 당 전체가 나서서 삼권분립에 사법부를 협박하고 판결을 뒤집으려한다그들은 자기편이면 무조건 감싼다. 노무현 정권때 권영숙의 사건도 조사없이 넘겼다. 정의고 양심이고 없다 518 민주화 운동으로 대한민국이 전라도 공화국이 되고 있어도 그 명단을 놓고도 숨기고 명예 로운 유공자의 명단을 왜 공개하지 않는다. 국군묘지까지 갈려고 하면서 그 명예로운 자의 이름을 공개 하지 않은 이유를 알수가 없다.공개 못하면 거기에는 무엇인가 정의롭지 못한 것이있다.


  더구나 자유 한국당의 위원 3명이 가짜가 있는지 조사하자고 한 3인을 출당한다니 이것이 무슨 야당이냐? 이변 김진태가 당 대표에 낙선되면 탈당시키기로 당론이 정해졌으니 이것이 야당이란 말인가? 문 재인이 북한 김정일을 감 쌓듯이 여당을 감쌓는 그들이 무슨 야당이란 말인가? 오직 그래도 김진태가 있으니 좀 기다려 보는 수밖에 도리가 없다 김진태만이 우파의 선두에 서서 좌파와 죽고살기로 싸울 수 있는 투사다.자유 한국당 나경원 도 자기아버지가 전라도라 그런지 아무 싸움도 안하고 김병준 비상대책 위원장은 노무현 정부에 요직을 맏은 사람이다 여당과 싸울 수 없다. 오히려 그들은 두둔하고 사과를 하니 이것이 야당이냐 ? 자당 대통령을 감옥에 가도록 탄핵 협죠 한 놈들 모두다 썩어 빠진 놈들 이다 배신한 놈들 다 탈당시키고 신인을 영입하여 정말 야당다운 당을 만들고 나라를 바로 세워야 한다. 이것이 김진태가 답이란 것이다 지금야당은 배신한 당이 아니라 새 인물을 선택하고 당을 깨끗이 해야 한다 어중이떠중이가 모여서는 민심을 얻지 못한다. 색깔이 분명하고 정의로워야 승리한다.  

기본폴더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