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80년의 세월
  • 雲南 박상수 (apark1122)

공산주의자는 누구도 못 믿는다.
10/01/2018 15:10 댓글(9)   |  추천(22)

공산주의자는 누구도 못 믿는다.


 입만 별리면 평등만 외치는 공산주의자 가 만약 그들이 자기에 재산을 가난한 자에게 나누어 주는 자가 있을까? 가진 자 를 그렇게 미워하는 그들이 과연 자기재산을 선심을 써서 가난한자를 도와서 평준화 한다면 그것은 정말 훌륭하다 그러나 그들은 자기 것이 아닌 남의 것을 뺏어서 나누어 주자는 것이다 참 좋은 생각인 것 같이만 참으로 음흉한 생각을 가진 자들이다. 북한 김정은이 그의 생활이 북한 인민과 평준화 생활이라면 참 세계가 부러워 할 것이다. 그들이 동무 동무 하지만 그것은 과식이다 추미애 가 토지 국가소유를 들먹이지만 추미애가 가진 땅을 먼저 내 놓으려하면 과연 응할까 ?


 현 정권의 핵심 인사들은 재벌의 기업을 국가소유로 만들고 싶어서 꼼수를 부리지만 그들 자신이 가진 재산을 국가소유로 할지는 필자가 보기에는 어불 성설이라고 본다. 남의 것 가지고 제 것같이 나누어 먹으면 위선은 좋지만 그것이 얼마나 오래갈까? 일하지 않고 복지로 잘사는 나라는 이 세상에는 없다 자연도 받은 것의 몆 백배 불려서 주지만 주지 않으면 수학은 없다 해방 후 논 준다. 받 준다 하고 야단첫지만 겨우 남의 것을 뺏어 나누어주고 땅은 국가가 소유하고 거기서 나오는 곡식은 왜정시대 우리가 진절머리 냈던 공출로 배 곱았던 시대로 살았듯이 역시 북한은 있는지의 것을 뺏어서 그들 자신들만 잘 살았지 농민은 굶어서 죽은 자가 그 얼마나 되는지 아느냐? 그들 농민의 고통은 그들이 아랑곳이나 하나. 그 들의 평등은 김정은에게 충성하는 일부에만 서방에서도 누릴 수 없는 호강을 누릴 뿐이다. 일반 인민은 쥐어짜서 못 먹고 쭈그려서 기름 한 방울 없는 동태이다.


 문재인 좋아하지 마라 피눈물 흘리는 날이 올 것이다. 국민 혈세로 비행기 타고 이 나라 저 나라 다니면서 망신만 하고 국가위신을 떨어트리는 것도 모자라 나이 젊은 김정은 심부름이나 하고 우리안보는 평화로서 위장하고 김정은 대변자 노릇으로 국민을 속이고 북한에 퍼줄 생각만 하고 철도며 고속도로며 금강산 관광 개성공단 재개 NLL 터주고 DMZ 의GP 철수에 방어훈련 못하게 하고 후전선 비행 금지구역으로 만들고 북한이 밀고 넘어오는데 방해되는 것은 다 없애고 우리나라 장래의 먹을거리 세계 제1의 원전 기술은 발로차서 태양관 풍력으로 대체해서 일자리 줄이고 문재인이 강성 노조 와 전교조 최저인금 으로 일자리 박살내고 공무원 증원 재벌 을 규제로 발 묵고 복지로 있는 돈 다 쓰고 태산같이 빚은 누가 갚는가! 우리후세들은 봉인가 빚만 남겨주게 


 자기자식 또래에 김정은 심부름을 하면서 운전자 역할 운운 하지만 미국을 등지고 친중 정책은 멀지 않아 나라전체를 거들 낼 것을 생각하면 두고 온 조국에 운명에 눈물이 난다. 우리나라 국민은 냄비 안에 개구린가 어째서 저런 지도자를 뽑아 위대한 세계 10위 권 국가를 패망으로 몰고 가계하는가! 우방 미국을 등지면 우리나라 같이 약소국은 강대국 틈바구니에서 내일의 운명을 알 수 없다 우리는 배후에 든든한 우방이 있어야 한다 이스라엘 이 사방에 적국으로 둘러싸여 있으면서도 저렇게 당당 한 것은 강력한 우방 미국 있기 때문이다. 우리교민은 잘못 되어 가는 조국을 그냥 보고만 있을 작정인가?


 사랑하는 젊은이여 부탁 하건대 트람프 대통령이나 상하양원 의회 지도자나 자기선거구 의원에게 급박한 조국에 현실을 글로서 알리고 도와달라고 부탁을 해 보라 고 권하고 싶다 필자는 90 이 넘고 영어도 못하는 늙은이지만 한글로 써서 돈 주고 번역을 부탁해서 백악관으로 보내고 답장도 받았다.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한다 남이 해주기만 기다리고 있으면 글을 배운 가치가 없다 사랑하는 젊은이여 용기 있는 행동은 조국의 어려움을 구할 수 있게 부티 편지 한 장이라도 조국을 위하여 써 달라고 이렇게 바라고 부탁하는 바이다. 그가 수많은 인민을 굶어 죽이면서 개발한 핵을 포기할 것 같은가 ? 김정은 은 절대로 핵을 포기 하는 약속을 안 지키고 받을 것 다 받고 말장난에 끝 날 것이다. 속고 후희 하지 말라고 알려 주어야 한다.

기본폴더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