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80년의 세월
  • 雲南 박상수 (apark1122)

쓸개 빠진 문재인의 아부 역겨워서 못 보겠다
01/24/2018 09:01 댓글(0)   |  추천(31)

쓸개 빠진 문재인의 아부 역겨워서 못 보겠다


  세계의 축제가 열리는 평창 올림픽은 북한을 너무 의식하여 발광을 치는 바람에 평창 올림픽이 아니라 평양 올림픽이란 말까지 나온다 북한 선수 20명 내외 참석 하는데 체제 선전 예술단 무용수 응원하는 사람 무려 수백 명이 참석한다. 배보다 배꼽이 크다고나 할까 더구나 선전비 한 푼도 안 드리고 북한 마신령 스키장이 세게로 방영 된다 이번 평창 오림픽은 완전히 북한을 위한것이됐다 오림픽 공연을 사전 전검을 위하여 방문한 모란봉 악단 지휘자 현송월 의 방한이 그렇게 감격적이며 위대한가 ? 언론 TV 방송은 말할 것도 없고 조.중.동.은 정신을 못 차리고 그녀의 일 거수 일동을 방영하고 신문에 대문짝만 하게 그녀의 사진을 개재한다. 그녀가 무엇이 길래 그렇게 야단인가 국빈방문은 저리가라다. 경찰관 수 천명이 호위하고 한끼밥 15만 원짜리를 대접 하면서 부리는 추태는 그 아양이 지나쳐 구역질이 날 지경이다 이렇게 해도 되나? 왜 문재인은 북한에 그렇게 비겁 하게 저 자세인가 .


  아무리 아양을 떨어도 분수기 있지 온 나라가 총동원해서 세게로 행해 북한 선전을 하고 있는 꼴이 과연 외국 사람에 눈에 어떻게 비칠까 ? 무었이 그리 감격적인가 우리나라 KBS 교양 악극단장이 월북을 했다 해서 그런 환대를 받을까 ? 너무 호글갑 을 떨지마라 국격이 땅에 떨어진다 상대를 쳐 올려서 우려려 보면 우리의 국격은 반대로 그만큼 땅에 떨어진다. 일박에 65만원 5성 호텔에 뫼시고 미국 소고기 말고 한우로써 대접 하면서 밥 처먹는 사진까지 신문에 싫어야 할 만끔 우리나라가 형편없는 나라인가? 그것 보다는 힘을 키워서 힘에 우의에 있을때 자연히 해결될 문제다 아양을 떤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다 상대의 콧대만 더 높일 뿐이다.


  커피 아메리카노 를 먹겠다는 것도 무슨 큰 뉴스감이며 그를 위해 특별열차 까지 준비하여 야단을 치는 불쌍한 문죄인 좌파 일당들이여 정신 차려라. 너이들의 그 야비한 아부가 혈맹 미국을 비롯하여 일본 우방 유엔 세계 각국을 배신하면서 부리는 추태는 결국 평창 올림픽에 악영향을 미칠 것이다 북한 김정일로 행한 아양은 북한만 홍보 할 뿐이다 반대로 주체국인 우리나라는 비참하게 만들뿐이다 북한을 초청안고 그냥 내버려 두어도 그들이 오히려 미국과 유엔 의 억압을 누그러트리기 위해서 그쪽이 애원 햇을 것이다 어째서 우리 돈 주고 초청하여 밥 먹이고 옷 입히고 잠재우고 그들이 춤추고 기고만장 하계 만드는가.


  만약 김정은이 온다면 문죄인은 강아지 새끼모양 으로 납작 엎드려서 국빈이상의 대우를 어떻게 할 것인가? 좌파 정부 가 지금 쓰고 있는 돈이 너의들 돈인가? 국고를 탕진하여 우리나라를 말아먹겠다는 것이냐 ? 그 돈은 모다 자네들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의 피눈물 나는 고생으로 이룩한 돈이다 너의 어머니 누나가 울면서 머리잘라 가발만 들어 수출하면서부터 새벽종이 울린다 하면서 일터로 나간 어른들이며 독일 광부 간호사 월남 참전으로 생명을 대가로 이룩한 돈이다. 지금 너 맛대로 쓰고 있는 돈이 그저 생긴 것이 아니다.


  공짜로 얻어 질것은 하나도 없다 문죄인은 정신 차려라 대통령이 되었으면 국가를 먼져 생각해야지 원전 폐지 너 기분대로 발로차고 그것은 우리가 오랜 세월 갈고 딱은 미래의 우리가 살아갈 먹을 거리다. 너의 생일이 뭐 중요하다고 한 달식이나 축하를 해. 전철역마다 동영상이라니 말이 되나 더구나 뉴욕 타임스케어에 우리들에 대통령이 되어주어서 고맙다고 말도 안된다 나라를 통째로 말아먹는 놈이다. 위대한 지도자 박정희 대통령의 100주년 기념우표 한 장도 안 된다는 자가 집권 하다마자 적폐청산이란 미명아래 보수 우파를 모조리 잡아 가두면서 불법으로 박근혜대통령을 옥에 가두고 복지니 뭐니 하면서 서민을 위한 것 쳐렴 쇼를 하지만 머지않아 그 결과가 슬픔 되여 뒤돌아 올 것이다. 권불 십년이라 했다 영원한 것은 없다.


  문재앙 을 뽑은 생각없는 젊은이들아 오늘의 너이들의 잘못이 머지않아 너이들 앞에 슬픔 되여 뒤 돌아 올 것이다. 오늘 웃지만 너이들 잘못으로 너이들 뿐 아니라 나이들 후손은 슬픈 인생을 살아야 할 것을 생각 했느냐 ?전진을 위한 정책이 아닌 과거로 뒤돌아가는 공산당 의 거짓과 약은수에 속지말어야 한다 공산당은 언제나 혁명이라는 단어로 써가며 반대편 을 숙청한다 언론 은 믿지 마라 문죄인은 언론 사법 행정 노동조합 전교조를 모다 장악하고 자기하고 푼대로 다 한다 이것을 막지 못하면 노예 가 된다 이번 지방선거에 전교조나 386 주체사상 공산주의자를 경계하고 헌법 개정을 반대해야 한다.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를 지켜야 한다. 노예에 길로 가서는 안 된다 정신 차려라. 공산주의자 주체사상386 주사파 쓸개 빠진 문재앙 정권을 믿지 말라.  

기본폴더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