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Denver
  • Broncos (Denver2525)

- 그리스도인의 성장조건
10/04/2019 06:10 댓글(0)   |  추천(1)




“내가 기도하노라 너희 사랑을 지식과 모든 총명으로 점점 더 풍성하게 하사…그리스도의 날까지…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의의 열매가 가득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찬송이 되기를 원하노라”(빌 1:9~11)


생명이 있는 곳이라면 성장과 열매도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은혜 가운데 성장하지 않는다면 우리의 영성은 위축되고 병들어서 결실이 사라질 것입니다. 우리를 위한 하나님의 목적을 성취할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성장하여 결실하는 길뿐입니다. 예수님은 “너희가 열매를 많이 맺으면 내 아버지께서 영광을 받으실 것이”(요 15:8)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열매를 많이 맺기 위해서 우리는 우리의 모든 특권을 동원하고, 능력을 얻으라고 주신 모든 기회를 활용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에게는 순결하고 고상한 성품과 함께 그 안에 담긴 모든 가능성이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이 그 같은 성품을 간절히 바라지 않습니다. 그들은 재미를 볼 수 있는 죄악을 버릴 생각이 없습니다. …그들은 하나님과 조화롭게 살아갈 기회를 잡으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러기에 그들은 성장하지 못합니다.


하나님이 설계하신 성장의 원리 중 하나는 나눔입니다. 그리스도인은 다른 사람에게 힘을 주면서 자신도 힘을 얻습니다. “남을 윤택하게 하는 자는 자기도 윤택하여”집니다(잠 11:25). 이것은 단순한 약속이 아닌 하나님이 설계하신 신령한 법칙입니다. 깊은 강물처럼 자비의 물줄기는 지속적으로 그 근원으로 되돌아감으로써 끊임없는 순환의 고리를 유지하게 됩니다. 이 법칙을 실천하는 것에 영적인 성장의 비결이 있습니다. …우리가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오면 그분은 우리를 영접하시고, 우리에게 온전함에 이를 힘을 주십니다. 우리가 모든 말과 행동에 주의한다면 우리를 믿어 주신 분을 실망시킬 일은 행하지 않을 것이고, 우리가 주어진 모든 기회를 활용한다면 그리스도 안에서 사람이 성취할 수 있는 최고의 수준에 이르기까지 성장할 것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이여,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통해 나타나고 계십니까? 우리는 쉽게 무너지지 않는 체력과 자아를 넘어 모든 움직임의 원인과 결과를 간파하고 어려운 문제들과 씨름하여 그것들을 극복할 수 있는 지력 그리고 죄악에 저항하며 옳은 일을 옹호하는 일에 확고한 의지를 얻기 위해서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자아를 십자가에 못 박고 있습니까? 우리는 십자가의 착한 군병으로서 어려움을 견디기 위해 준비하며 그리스도 안에서 사람이 성취할 수 있는 최고의 수준까지 성장해 가고 있습니까?

(KASDA 장년 기도력에서 발췌)

http://www.kasda.com/index.php?document_srl=658027&mid=board_rEkO25


기본폴더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