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Denver
  • Broncos (Denver2525)

- 놀라운 변화
08/02/2019 04:08 댓글(0)   |  추천(1)


“우리는 곧 세계 곧 천사와 사람에게 구경거리가 되었노라”(고전4:9)


주 예수께서는 자비와 풍성한 은혜를 나타내심으로 인간의 마음에 실험을 진행하십니다. 
그분이 일으킨 변화는 참으로 놀랍습니다. 

사탄이 제아무리 승리를 호언장담하며 악의 무리를 총동원하여 하나님과 하늘 정부의 율법에 저항한들 자기의 궤변과 속임수로는 그 변화를 도저히 막을수 없습니다. 

사탄에게 그 변화는 이해할 수 없는 신비입니다. 

하나님의 천사들 그룹과 스랍, 인간과 협력하도록 위임받은 존재들은 한때 진노의 자식이었던 타락한 인간이 그리스도에게서 훈련받아 하나님의 품성을 기르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하늘의 직분과 즐거움에참여하는 모습을 놀라움과 기쁨으로 쳐다봅니다. 

그리스도께서는 값을 치르고 자신의 소유로 삼으신 이들로부터 큰 영광을 받기 위하여 교회에 충분한 자원을 제공해 오셨습니다. 

그리스도의 의를 부여 받은 교회는 그분의 저장고입니다. 

그 안에서는  그분의 긍휼과 사랑과 풍성한 은혜가 충만하게 나타납니다. 

그리스도께서는 중보 기도를 통해 하늘 아버지께서 독생자인 자신에게 주신 것 같은 큰 사랑을 우리에게도 주시며 그분이 아버지와 함께 계시는 곳에 우리도 영원히 함께 있으리라고 선언하십니다. 

이러한 선언을 듣고 천군 천사들은 놀라며 크게 기뻐합니다. 풍성하고 온전한 성령의 선물이 교회에 주어질 것입니다. 

그것은 음부의 권세가 넘어갈 수 없는 불의 장벽이 되어 우리를 보호할 것입니다. 

모든 영광의 위대한 원천이신 그리스도께서는 티 없이 순결하고 흠 잡을 때 없이 완전한 자기 백성을 자신이 격은 고난과 수치와 사랑에 대한 보상이자 영광의 증보판으로 여기십니다. 

이 땅에서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는 손이 되어 하늘에 계신 하나님의 뜻을 이행하는 자들을 온 하늘이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협력은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과 존귀를 돌리는 사업을 성취합니다. 

우리 모두가 그리스도처럼 사랑한다면, 그래서 죽어 가는 사람들이 파멸로부터 구원받는다면 이 세상에 얼마나 큰 변화가 이르러 오겠습니까?


(KASDA 장년 기도력에서 발췌)

http://www.kasda.com/index.php?document_srl=646469&mid=board_rEkO25





기본폴더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