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Denver
  • Broncos (Denver2525)

- 유혹에 맞서게 하는 도움
03/14/2019 05:03 댓글(0)   |  추천(0)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켜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계 3:10) 

온 하늘은 이 세상에서 진행되고 있는 사업, 곧 장래에 펼쳐질 불멸의 삶을 위해 사람들을 준비시키는 사업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인간 대리자들이 영혼 구원 사업을 위한 그리스도의 동역자로서 존귀와 영광을 얻게 하는 것이 하나님의 계획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사업을 신성하고 거룩하게 간주하고, 거룩한 생애를 향상시키는 은혜의 능력에 대한 보답으로 기쁨과 감사의 제물을 날마다 그분께 가져와야 합니다. …누구도 사탄의 유혹에 굴복하여 자신의 양심을 어기고 성령께 근심을 끼칠 필요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는 모든 사람이 하나님의 도움을 받아 승리할 수 있도록 온갖 준비가 갖추어져 있습니다(5증언, 573~574). 최후의 승리를 얻게 될 모든 사람의 신앙 생애에는 무서운 난관과 시련의 장면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 지식은 그들로 하여금 용기를 주시는 하나님의 약속들을 기억나게 해줄 것입니다. 그 말씀들은 그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전능하신 분의 능력을 의지하도록 믿음을 강화시켜 줄 것입니다. 이 말씀을 보십시오. …“너희 믿음의 시련이 불로 연단하여도 없어질 금보다 더 귀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나타나실 때에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하려 함이라”(벧전 1:7). 믿음의 시련이 금보다 더 귀합니다. 이것이 그리스도의 학교에서 받아야 할 훈련의 일부임을 모두가 깨달아야 합니다. 세속의 불순물에서 자신을 정결케 하고 정련하는 데 필수적인 훈련입니다. …시련이 닥칠 때는 아래를 보지 말고, 모든 힘을 다해 위를 쳐다보아야 합니다. 그러면 결코 중도에 힘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그대는 머지않아 구름 뒤에서 우리를 돕기 위하여 손을 내밀고 계시는 예수님을 보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그대가 해야 할 일은 오직 그분께서 그대를 이끄시도록 단순한 믿음으로 그대의 손을 그분께 맡기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아는 위대한 이름도 모래 위에 쓴 글씨같이 사라지겠지만, 흠 없는 성품은 영원토록 남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그대에게 지성과 이성의 마음을 주셔서 그대가 그분의 약속을 붙들게 하십니다. 예수님도 기꺼이 그대로 하여금 균형 잡힌 성품을 이룰 수 있게 도우십니다(앞의 책, 578~579).

(From KASDA Daily Bread)

http://www.kasda.com/index.php?document_srl=619525&mid=board_rEkO25





기본폴더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