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라스베가스 길
  • 동성로 (8985)

베가스, 유명(유력)인사가 점심 먹으로 가는 곳
04/25/2012 15:04 댓글(0)   |  추천(2)


베가스의 유명인사(powerful people)가 점심 먹으로 가는 곳이 생각만큼 화려 하지 않습니다. 사무실 끝자락 같네요.

서머린이란 베가스 고급 동네, 레드락 호텔 길 건너편 찰스턴 길에 있습니다.

 

* VINTNER GRILL - 10100 w charleston blvd

   주방장이 프랑스, 스페인, 이태리 음식에 정통하다 합니다. 유명 인사를 2-5명 정도 볼수 있답니다.

   아래의 사진 따라 설명 하겠습니다.

* TRIPLE GEORGE GRILL  -  201 N Third St

   베가스의 다운타운, 관공서가 몰려 있는 곳입니다. 주중의 점심 시간에 가셔서 Bar의 전망 좋은곳에 앉아서

   베가스의 유명, 유력한 인사들이 왔다 갔다 하며 반가와 하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관공서니 주로 그쪽 인사-

 

*  Joyful House - 4601 Spring Mountain

    홍콩에서 유명 주방장이 1980년에 왔다 합니다.  중국 요리이고 private dining이 있습니다. 중국 타운입니다.

    스프링 마운틴과 Decatur 부근 입니다.  위의 두식당이 최고 이것은 second 로 뽑혔습니다.

 

 


사무실 복도의  끝자락에 붙어 있는 모습, 레스트랑 같은 모습이 아닙니다.


 


주일 아침 Brunch 즐길가 하고 갔다가 허탕입니다.  아무도 없습니다. 점심과 저녁이 주인가 봅니다.


 


실외의 하얀 텐트, 카텐을 내리면고 식사하면 사생활 보호는 되지만 답답 할겁니다. 삶은 하나 얻으면 하나 잃는 것도-


 




파킹은 valet parking 해야 하고 식사는 30불선 , 와인은 250종류나 있고, 둘이 식사하면 120불 정도소요됩니다.예약손님이 주입니다 이 지역은 베가스의 서북쪽 서머린이라는 고급 동네이라서 주로 유명 연예인들이 오지 않을까 생각듭니다.


 


뒤로 파킹장으로 들어 가는 곳


 


앞의 간판, 찰스턴 대로 길에서 잘 보이지도 않습니다.


 

 
 
< BEST OF LAS VEGAS>
베가스 안내 카테고리 다른 글